본문 바로가기

 

 

백과사전

갤럭시 버즈 라이브 후속, 갤럭시 버즈 프로 유출?!

by Searching 2020. 12. 3.

갤럭시 버즈 프로 유출

오늘 아주 재미있는 유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갤럭시 버즈 신작에 대한 정보가 유출되었다고 해요.

갤럭시 버즈 라이브 나온 지가 얼마나 되었다고 벌써 신작이야 라고 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사용하고 있는 입장에서 이번 소식 너무 반갑더라고요.

 

이번 제품은 갤럭시 버즈 프로라고 나올 것 같다고 합니다. 에어팟 프로 느낌이 폴폴 풍기죠~

네, 에어팟 프로에 정조준하는 느낌의 제품입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는 커널형 블루투스 이어폰이니까요.

갤럭시 s21과 함께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고 하니까, 1월이면 요거 만나볼 수 있겠네요.

 

그나저나 케이스는 제가 지금 사용 중인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동일한 거 같네요. 물론 외형만 같겠죠? 이어폰의 디자인은 다를 테니까요.

 

갤럭시 버즈 프로는 이런 모양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콩나물보다 나은 거 같은데, 어떠세요? ㅎㅎ

갤럭시 s21 루머 중에 메인 컬러는 보라색이 될 거라는 루머가 있었는데, 위 갤럭시 버즈 프로도 보라색이 메인이 될 것 같죠? 이번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의 브론즈 컬러부터 시작해서 삼성이 컬러를 잘 뽑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현재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너무나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지만, 저는 요거 나오면 바로 구입할 것 같아요. 갤럭시 버즈 라이브 통화 잘되고, 소리 재미있고 다 좋아요. 하지만 오픈형 이어폰이라는 특성상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기대에 못 미치더라고요. 에어팟 프로 다른 건 하나도 안 부러운데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부럽... 그럼 에어팟 프로 쓰면 되지 않냐고요?

 

 

드디어 갤럭시 노트9 one ui 2.5 업데이트가 올라왔습니다. 업데이트 방법 알려드릴게요.

갤럭시 노트9 사용자라면, 다들 이 소식을 기다리고 있지 않았을까요? 갤럭시 노트9 one ui 2.5 업데이트 소식이요. 갤럭시 노트9의 마지막 업데이트라 아쉬운 마음도 좀 드네요. 아, 마지막 업데이

searching.tistory.com

 

 

갤럭시 z 플립 언박싱. 뭐가 들어있나, 액정필름은 붙어있나 확인해봐요.

갤럭시 z 플립 언박싱 아이폰 12와 그 일당들(12, 12 미니, 12 pro, 12 pro max)로 흥하고 있는 이 시점에서 용감하게도 저는 갤럭시 z 플립 언박싱을 준비했습니다. 놀랍게도 갤럭시 z 플립 2가 아닙니다.

searching.tistory.com

현재 저는 갤럭시, 안드로이드 유저라... 에어팟 프로 사용해봤는데, 연결이나 호환성 면에서 불안정 ㅠㅜ 그래서 갤럭시 버즈 라이브 사용하고 있어요.

아무튼 노이즈 캔슬링 기능도 빵빵하다는 소문의 갤럭시 버즈 프로 빨리 잘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아, 나중에 갤럭시 버즈 라이브 사용기도 올려보도록 할게요.

 

루머 출처는 여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