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과사전

여의도 IFC몰에 국내 애플스토어 2호점 확정

by Searching 2020. 11. 30.

애플스토어 2호점 Apple 여의도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방문해 본 적 있으세요? 저는 오다가다 본 적은 있는데, 직접 방문해 본 적은 없어요. 시간이 나면 한 번 들러봐야지 들러봐야지 하면서도 아직까지도 못 가봤네요. 따로 시간을 내서 애플스토어에 방문해야겠다는 열정까지는 없거든요. 아이폰 5, 6 썼던 시절이라면 분명 근처에서 약속을 잡는 한이 있더라도 가봤겠지만 ㅎㅎ

이마트에도 애플 매장이 있는데, 가로수길 애플스토어가 왜 특별한 거냐고 묻는 분들이 있어요. 국내에 단 하나밖에 없는 애플 직영 매장이기 때문입니다. 애플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직영 매장은 꼭 한 번 가봐야죠. 저도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생기기 전에는 해외여행 갔을 때, 애플스토어는 꼭 한 번 씩 들러봤던 거 같아요.

 

이제 국내 애플스토어는 2개가 된다고 합니다. 오늘 애플 공식 사이트에 애플스토어 2호점 발표가 있었어요. 곧 애플스토어가 더 생긴다, 명동이다 여의도다 말이 많았는데. 애플에서 시원하게 발표를 했습니다. 

저는 생긴다면 명동에 생기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정답만 비껴가는 촉의 소유자라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틀리더라고요. 대한민국 애플스토어 2호점은 여의도에 생깁니다. 

여의도에 직장있는 분들은 애플 쇼핑하기, 애플 서비스받기 좋을 것 같네요.

 

애플스토어 여의도는 어디에 생기냐고요? 요건 저도 맞췄습니다. 사실 이건 여의도에 몇 번 가봤다면 틀릴 수가 없죠. 여의도에서 약속을 잡았다면, 어디서 만나세요? 열에 아홉은 IFC몰이죠.

답 나왔죠? ㅎㅎㅎ 애플스토어 여의도는 IFC몰에 입점한다고 해요.

아직 정식 오픈일은 확정되지 않았다고 하는데, '곧 만나요' 하고 발표를 한 걸 보면 연말연시를 겨냥해서 조만간 열지 않을까요?

 

애플 공홈에서는 애플스토어 2호점 여의도 사과 마크를 이용한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까, 애플 사용하고 있다면 배경화면 요걸로 설정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여의도 사과 마크 예쁘긴 예쁘네요. 확실히 감성을 자극하는 마케팅은 애플이 최고 👍

 

여의도 - Apple Store

대한민국 두 번째 Apple Store가 활기찬 에너지가 넘치는 서울의 중심부에 곧 찾아옵니다. Apple 여의도는 아이디어와 창작열을 꽃피울 수 있는 모두의 공간으로 마련됩니다. 온갖 가능성을 탐구하

www.apple.com

최근에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서비스 관련해서 이슈가 있던데, 스토어 늘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서비스도 지금보다 훨씬 더 좋아졌음 하는 바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