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과사전

스타벅스 배달, 스타벅스 딜리버스 이용하고 별 10개 추가 적립 받으세요.

by Searching 2020. 11. 30.

스타벅스 배달, 스타벅스 딜리버스

소문만 무성하던 스타벅스 배달이 시작되었습니다. 어서 지금 거주하고 있는 지역까지 스타벅스 배달 서비스가 확대되었으면 좋겠네요.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아요. 다른 배달이랑 금액차이도 크지 않고요.

 

오늘 아침에 스타벅스에 들렀다가 우연히 스타벅스 배달이 시작된 걸 알았어요. 스타벅스 앱을 열었는데, 화면 아래쪽에 누가 봐도 배달 서비스가 시작되었다는 걸 알 수 있는 아이콘이 보이더라고요.

커피 배달 이용하는 분들 꽤 많죠. 회사에서 커피 내기 사다리 같은 거 종종 하잖아요 ㅎㅎ 배달비 차이가 얼마 나지 않는다면 스타벅스 배달 이용할 분들 많을 것 같아요, 그렇죠? ^^

 

스타벅스 배달 서비스의 이름은 스타벅스 딜리버스.

아쉽지만 서울 강남구 역삼과 대치 일부 지역만 스타벅스 딜리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15000원 이상 구매할 경우 배달이 가능하고, 배달비는 3000원. 뭐 다른 배달 앱을 사용해서 커피 주문하는 것과 크게 차이는 없어 보이네요.

하지만 몇 가지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배달을 하게 되면 퍼스널 옵션 선택이 불가능하고, 휘핑크림이 빠진다고 해요. 저처럼 거의 대부분 샷 추가 퍼스널 옵션 선택을 하는 사람한테는 정말 너무나 아쉬운 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배달이 된다는 엄청난 장점 때문에 스타벅스 배달 이용하는 분들 많을 것 같습니다. 지금 시범 운영 기간이라 정식 운영이 되면 아쉬운 점들은 개선될 수도 있으니까 좀 더 두고 보려고요.

 

스타벅스는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하면 혜자 이벤트 진행하는 거 알죠? 스타벅스 딜리버스 혜자 이벤트가 두 개나 있습니다.

먼저 스타벅스 배달을 이용하면, 별 5개를 추가 적립해줍니다. 이거 완전 쏠쏠한 이벤트가 아닐 수 없죠? 별 12개면 무료 쿠폰 1장인데, 한 번에 추가 별 5개니까요.

 

두 번째 이벤트는 스타벅스 딜리버스 이용 후, 앱에서 마이 스타벅스 리뷰를 진행하면 별을 또 5개 적립. 요 마이 스타벅스 리뷰 이벤트는 1번만 참여할 수 있어요.

그러니까 스타벅스 배달 1번 이용하면 스타벅스 별 10개를 더 받을 수 있는 거죠.

스타벅스 배달이 가능한 지역에서 일을 하고 있거나, 거주를 하고 있다면, 한 번은 스타벅스 배달 이용해 보세요. 배달비를 감안해도 추가 별 10개면 괜찮은 거 같아요.

 

 

2020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 시작, 올해는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하고 크로스백 중에서 선택할

어제까지만 해도 안 그랬는데, 오늘 스타벅스에 들렀더니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확실히 크리스마스는 스타벅스에 가장 빨리 오는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 음료가 나왔고, 드디어

searching.tistory.com

어서 우리 동네에도 스타벅스 딜리버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아, 그리고 이건 정말 TMI라고 할 수 있는데, 오늘 저는 다 모았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어떤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받을까 고민 중입니다 ㅎㅎ

 

올해도 이거 모으느라 고생했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