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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심전환대출 사전안내 사이트, 필요 서류 알아볼까요?

by Searching 2022. 8. 17.

안심전환대출 접수 및 신청이 9월 15일부터 시작되는 거 알죠?

안심전환대출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안심전환대출 접수 시작에 앞서 오픈한 안심전환대출 사전안내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안심전환대출 사전안내 사이트에서는 지원대상인지 신청자격을 확인할 수 있고, 필요 서류도 확인할 수 있거든요.

 

 

안심전환대출

 

➡️ 안심전환대출 사전안내 사이트 바로가기

 

 

1)  안심전환대출 대출 절차

  • 심사 정보 입력 및 제출 → 전화상담 → 서류제출  → 심사 및 승인 → 은행방문/대출금 수령

 

 

2) 필요 서류

  • 기초자료 : 주민등록등본, 초본, 가족관계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 소득자료
    - 근로자 :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2021년 근로소득 소득금액증명, 2021년 근로소득 원천징수영수증(회사직인필), (최근 12개월 혹은 2021년도)재직회사가 날인한 소득세원천징수확인서 또는 월별급여명세서(원천징수내역 등 포함) 중 택 1
    - 사업자 :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2020~2021년 종합소득세 소득금액증명, 2020~2021년 사업소득 원천징수영수증(회사직인필), 2020~2021년 종합소득세 과세표준 확정신고 및 자진납부계산서(세무사 확인필) 중 택 1
    - 연금소득자 : 연금 수급권자 확인서 등 기타 연금 수령을 확인할 수 있는 지급기관의 증명서 (연금수령금액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수령을 확인할 수 있는 통장사본 추가)
  • 대부분의 서류는 스크래핑으로 간편하게 바로 제출 가능
    - 국세청 홈텍스, 국민건강보험공단, 정부24에 인증서 사전 등록 필요

 

 

3) 안심전환대출 신청자격 확인

  • 안심전환대출 사전안내 사이트에서 '신청자격 알아보기'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

 

 

안심전환대출 신청자격 확인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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