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과사전/자동차

현대 전기 SUV 콘셉트카 세븐, 아이오닉7이 이렇게 나오지 않을까요?

by Searching 2021. 11. 4.

현대-세븐-티저

현대에서 대형 전기 SUV 콘셉트카 세븐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현대의 전기차니까 아이오닉 이름을 쓸 것이고, 세븐은 7이니까... 그렇다면 이건 아이오닉7의 콘셉트카가 아닐까요? 아무튼 최근 현대차 좋네요. 디자인부터 확실한 정체성을 잡아가는 듯 보입니다.

 

 

 

현대 전기 suv 콘셉트카 세븐

전기 SUV 콘셉트카 세븐은 공간을 강조하는 아이오닉의 대형 SUV 버전이라는 생각이 딱 들었습니다. 내연기관 차로는 구현할 수 없는 공간, 그리고 아이오닉을 대표하는 파라메트릭 픽셀 디자인 헤드램프까지. 

저는 아직도 아이오닉5를 도로에서 보면 신기하고 멋지고 그렇더라고요. 개성 넘치는 디자인에 생각보다 훨씬 거대한 크기까지.

 

아이오닉7

하지만 이번 세븐 티저에서 진짜 놀라웠던 건, 차량 내부였습니다. 위 사진만 봐서 누가 차량의 실내라고 생각하겠어요. 저는 거실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아요.

아이오닉5도 실내 공간 활용이 만점이라고 하잖아요. 디자인 테마가 거주 공간이라고 할 정도로. 그런데 대형 suv 크기의 아이오닉7의 실내? 엄청나게 넓지 않을까요? 진짜 거실이나 방을 떼어온 느낌이 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현대의 대형 전기 SUV 콘셉트카 세븐은 곧 열릴 LA 오토쇼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합니다. 아이오닉7을 기다리고 있었다면, 이번 LA 오토쇼는 놓칠 수 없겠네요.

티저만 봐서는 모르겠지만, 제 예상으로는 아이오닉7 차박 종결자가 될 것 같네요.

 

 

 

 

전기차 기반 제네시스 콘셉트카, 제네시스 엑스 공개

전기차를 기반으로 하는 제네시스의 GT 콘셉트카, 제네시스 엑스가 공개되었습니다. 제네시스 엑스 본 소감을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정말 멋집니다. 제네시스의 디자인은 이제 어떤 차와 비교해

searching.tistory.com

 

포르쉐의 전기차, 타이칸 터보 S의 국내 가격은 얼마?

포르쉐의 전기차 중 최상위 모델이라고 할 수 있는 타이칸 터보 S가 정식으로 국내에 출시됩니다. 가장 강력한 출력을 가지고 있는 상위 모델이자 포르쉐의 전기 스포츠카, 관심이 생기지 않을

search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