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16 사전예약 ×

할인받고 구매하기

본문 바로가기

 

 

TV, 영화, 넷플릭스

10월 14일 넷플릭스 다큐,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가 공개됩니다.

by Searching 2020. 10. 13.

오늘 블랙핑크 기사가 많네요. 헐, 블랙핑크가 빌보드 200 차트 2위를 했다네요.

와, 이제 블랙핑크는 정말 넘사벽 걸그룹이 되었네요. 이번 앨범 다시 들으면서 국뽕에 취해봐야겠네요. 그나저나 이번 앨범이 정규 1집이래요. 아놔, 일해라 YG 쫌~

 

아, 그리고 그거 아세요? 내일(10월 14일) 넷플릭스에 블랙핑크 다큐가 공개되는 거요. 넷플릭스에서 뭐 볼까 고민하고 있었다면, 일단 블랙핑크 다큐부터 보면 될 것 같아요. 믿고 보는 넷플릭스 다큐니까요.

 

 

넷플릭스 블랙핑크 다큐 제목은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 에요.

 

 

 

예고편 살짝 봤는데, 재미있을 것 같아요. 요건 꼭 봐야겠어요. 알림 설정해두세요.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가 재미있을 것 같은 이유에 대해 생각해봤어요.

먼저 넷플릭스 다큐는 퀄리티가 일정 수준 이상이라는 점. 넷플릭스 다큐는 영화와는 완전 달라요. 제가 생각하는 넷플릭스 영화는 괜찮거나 구리거나 딱 이거라서요. 하지만 넷플릭스 다큐는 다 괜찮았던 거 같아요. 음악 다큐 중에 재미있게 본 것도 많고요. '트래비스 스캇 날 수 있어', '비욘세의 홈 커밍' 등.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 연출이 캐롤라인 서 감독이라는 점. 캐롤라인 서 감독은 좋은 평가를 받았던 넷플릭스 다큐 '소금. 지방. 산. 불'을 연출하기도 했어요. '소금. 지방. 산. 불' 재미있어요, 아직 보지 않았다면 한 번 찾아보세요. 캐롤라인 서 감독은 꾸준히 좋은 다큐를 연출해서, 요새 헐리우드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해요.

한복 예쁘네요 ^^

사실 가장 중요한 이유는 국뽕이죠. 한국 사람이라면 블랙핑크 응원합시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