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과사전

갤럭시 s21, s21 플러스, s21 울트라 공식 영상 유출되었습니다. 어, 멋진데요?

by Searching 2020. 12. 9.

갤럭시 s21, s21 플러스, s21 울트라 공식 영상 유출

내년 1월 조기 출시 예정인 갤럭시 s21 시리즈. 이번에도 s20 때처럼 갤럭시 s21, s21 플러스, s21 울트라, 기본, 큰 거, 최고 사양 조합으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아니, 유출된 영상을 보니까 나오는 게 확실합니다 ㅎㅎ

갤럭시 z 플립, 갤럭시 z 폴드 2, 갤럭시 노트 s20 시리즈까지 이제 갤럭시의 디자인도 많이 좋아졌다 생각했는데, 이번 s21 시리즈는 더 괜찮네요. 떨어진 인기 좀 회복할 듯 보입니다.

 

1. 갤럭시 s21 공식 영상 유출

영상 캡쳐

영상에서 본 갤럭시 s21의 특징은 후면에 렌즈가 3개 있다는 거, 그리고 디스플레이가 엣지가 아니라 평면으로 돌아왔다는 점입니다. 엣지 디스플레이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꽤 많은데, 평면 디스플레이 좋아하는 분들은 완전 좋아할 것 같습니다.

 

갤럭시 s21 공식 영상 인트로

 

2. 갤럭시 s21 플러스 공식 영상 유출

영상 캡쳐

갤럭시 s21 플러스의 디자인은 s21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후면 렌즈 3개 구성, 평면 디스플레이까지.

아, 그나저나 제가 지난번에 갤럭시 버즈 프로 이야기할 때, 갤럭시 s21의 메인 컬러는 보라가 될 것 같다고 이야기했었죠?

 

갤럭시 버즈 라이브 후속, 갤럭시 버즈 프로 유출?!

갤럭시 버즈 프로 유출 오늘 아주 재미있는 유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갤럭시 버즈 신작에 대한 정보가 유출되었다고 해요. 갤럭시 버즈 라이브 나온 지가 얼마나 되었다고 벌써 신작이야

searching.tistory.com

갤럭시 s21, s21 플러스 유출 영상을 보니 정말 보라색을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더라고요. 보라 마니아로서 보라색 메인 컬러 사용 지지하고 찬성합니다 ㅎㅎㅎ

참고로 갤럭시 s21, s21 플러스의 보라색은 팬텀 바이올렛으로 부르는 것 같습니다.

 

갤럭시 s21 플러스 공식 소개 영상 인트로

 

3. 갤럭시 s21 울트라 공식 영상 유출

영상 캡쳐

컬러부터 확 다르죠? 갤럭시 s21 울트라 모델은 팬텀 바이올렛 컬러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블랙, 실버 2가지 컬러만 나온다고...

디자인도 뭔가 다르죠? 일단 후면 카메라가 훨씬 커졌습니다. 앞에서 소개한 모델들이 렌즈가 3개인 반면에 요 갤럭시 s21 울트라는 렌즈가 4개 구성으로 되어 있거든요. 그리고 울트라 모델은 엣지 디스플레이를 사용합니다.

 

갤럭시 s21 울트라 공식 홍보 영상 인트로

 

저는 새로 나올 갤럭시 s21 시리즈가 아주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 소비자 입장에서 아이폰이랑 장군 멍군하면서 점점 더 좋은 스마트폰 나오면 좋잖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