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장마 필수템 최대 50% 할인 ×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애플의 새로운 블루투스 이어폰, 애플 비츠 핏 프로

by Searching 2021. 11. 2.

애플-비츠-핏-프로

비츠 스튜디오 버즈가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애플 에어팟 3세대가 나온 지 엊그제인데 애플에서 새로운 블루투스 이어폰이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비츠 브랜드의 신작입니다, 비츠 핏 프로. 괜찮을까 싶었는데 저는 은근 개성이 있는 거 같아서 사용해보고 싶은 맘이 폴폴 드네요.

 

 

 

애플 비츠 핏 프로

비츠-핏-프로

애플 비츠 핏 프로의 특징에 대해 살짝 알아볼게요. 

애플이 자랑하는 H1 칩이 탑재되어 있고, 적응형 EQ 및 공간오디오를 지원합니다. 노이즈 캔슬링과 주변음 허용 모드도 지원합니다. 여기까지만 보면 비츠 브랜드를 붙이고 나온 애플 에어팟 프로의 후속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3가지 크기의 실리콘 팁, 4가지 컬러를 제공합니다. 비츠 핏 프로는 에어팟 프로처럼 줄기가 없어서 포스 센서는 없지만, 물리 b 버튼을 이용해서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IPX4 방수 등급, 듀얼 빔포밍 마이크, 내장 마이크, 음성 가속도계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무선 충전기능은 지원하지 않지만, USB-C 포트를 사용합니다. 라이트닝 포트가 아니라 너무 좋은데요? ^^

미국 발매가는 199달러이고, 지금 주문하면 11월 5일에 배송이 시작됩니다.

 

 

 

애플 비츠 핏 프로 어떤 거 같으세요? 저는 묘한 매력이 있을 것 같아요.

H1 칩이 탑재된 제품이라 안드로이드폰보다는 아이폰에서 그 성능을 다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이폰 사용자라면 요것도 한 번 고려해보세요. 

 

 

 

무선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소니 WF-1000XM4가 나옵니다~! 요거 완전 대박인데요?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게 되면 절대 유선으로는 돌아오지 못하는 거 알죠? 저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열심히 사용하고 있는데, 오늘 새벽에 소니의 무선 이어폰 최신형 소니 WF-1000XM4가 발표되었

searc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