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과사전

요새 재미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많이 나오네요. 애플에서 비츠 스튜디오 버즈를 출시합니다~

by Searching 2021. 6. 15.

지난주에 소니 WF-1000XM4에 대해 이야기를 했었죠. 최근에 가장 많이 입에 오르내리는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이 아마 WF-1000XM4일 거예요. 그런데 오늘 애플에서 아주 재미있는 이어폰을 출시했습니다, 비츠 스튜디오 버즈. 개성 있고, 경쟁력 있는 가격대라 꽤나 인기를 끌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제품입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는 무선 이어폰 구매 계획이 있었다면, 비츠 스튜디오 버즈도 한 번 확인해보세요.

 

 

비츠 스튜디오 버즈 출시

비츠 스튜디오 버즈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추고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가격은 149달러입니다. 컬러는 레드, 블랙, 화이트 3가지가 있고, 미국에서는 6월 24일 배송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원터치 페어링을 지원하지만 H1 또는 W1 칩이 들어있지 않아서, 에어팟 프로와 같이 빠르고 원활하게 기기간 전환이 진행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멀티포인트는 지원합니다.

 

 

국내 가격은 169000원이고, 출시일은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여름 내 출시라고 하니 다음 달 정도에는 나오지 않을까요? 

가격으로 보나 기능으로 보나 에어팟과 에어팟 프로 사이에 위치한 제품이라고 보면 좋을 것 같네요.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고 있는 입장에서 무척 관심이 가는 이어폰이네요. WF-1000XM4이 가장 땡기는 제품이긴 하지만 30만원을 넘는 가격에 나올 것 같아서 가격 부담이...

 

 

CNET의 리뷰 내용을 보니까 괜찮은 이어폰이 하나 나온 것 같습니다. 대충 정리를 해보자면, 노이즈 캔슬링은 에어팟 프로 등 1티어 이어폰 보다는 약하지만 평균 이상이고, 통화품질이나 음질은 에어팟 프로보다 오히려 나은 것 같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용 앱을 통해 안드로이드 전용 이어폰처럼 작동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충전도 USB-C이고요.

애플에서 애플 유저들보다는 안드로이드 유저 대상으로 비츠 스튜디오 버즈를 만든 것이 아닐까 의심이 될 정도인데요?

 

 

전에도 이야기했지만 저는 버즈 라이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버즈 프로도 만족했지만 뭔가 아쉬워서 기변을 꾹 참았었는데, 자꾸 매력적인 제품들이 나와서 큰 일이네요.

 

 

 

무선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소니 WF-1000XM4가 나옵니다~! 요거 완전 대박인데요?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게 되면 절대 유선으로는 돌아오지 못하는 거 알죠? 저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열심히 사용하고 있는데, 오늘 새벽에 소니의 무선 이어폰 최신형 소니 WF-1000XM4가 발표되었

searching.tistory.com

 

 

 

갤럭시 버즈 프로 후기, 음질, 노이즈 캔슬링, 통화 품질 정리해봤어요.

갤럭시 버즈 프로 후기 갤럭시 S21 울트라와 함께 체험해 본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 S21 울트라는 당장 구매 계획이 없지만, 요 갤럭시 버즈 프로는 맘에 들면 냉큼 구매할 예정이라 음질, 노이

searchi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