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16 사전예약 ×

할인받고 구매하기

본문 바로가기

 

 

IT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서 갤럭시 폰트 다운받으세요~

by Searching 2020. 12. 14.

삼성 갤럭시 스토어: 갤럭시 폰트 다운

갤럭시를 사용하고 있다면, 폰트 변경 정도는 해줘야죠~

폰트만 변경해도 다른 폰 쓰는 것 같은, 새 폰을 쓰는 것 같은 기분이 확 들어서 괜히 기분이 좋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서 갤럭시 폰트를 다운받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스토어 앱 실행해보세요.

 

 

 

 

실행 중인 화면 아래를 주목, 게임과 앱이 있죠? 갤럭시 폰트는 물론 앱에 있겠죠? 앱 터치해보세요. 갤럭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앱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서는 여러가지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 요 이벤트 중에 쏠쏠한 게 꽤 많아요. 유료 게임 아이템을 공짜로 받을 수도 있고, 편의점이나 카페 기프티콘도 득템 할 수 있고요. 갤럭시 스토어에 방문했다면, 요 이벤트들도 확인해보는 거 잊지 마세요.

 

 

 

 

추천 카테고리에 글꼴, 인기 갤럭시 폰트가 소개되고 있을 거예요. 

꾸미기 카테고리에서는 유료 및 무료 갤럭시 폰트, 갤럭시 테마, 갤럭시 배경 화면 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폰트 중에서도 무료 폰트가 몇 있으니까, 갤럭시 사용이 처음이라면 꼭 무료 갤럭시 폰트는 다운받아 두세요.

 

 

 

 

인기 갤럭시 폰트를 보면, 1위에서 6위까지 모두 무료인 걸 볼 수 있습니다. 예쁘고 뭐고 간에 역시 공짜가 최고죠. 물론 공짜라고 별로인 건 아니고요. 무료 폰트도 정말 괜찮아요. 검증받은 유명한 폰트들이잖아요. 앞에서도 말했지만, 일단 다운받으세요. 무료잖아요 ^^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서 갤럭시 폰트 다운받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했는데, 제가 그만 갤럭시 폰트를 하나 사버렸습니다. 지나가다 슬쩍 봤는데, 유니크한 폰트라 빠져버렸네요 ㅜㅜ

 

 

 

 

Egg9그레이빛으로물들다, 충동구매한 갤럭시 폰트인데 어떠세요? 매력있죠? 충동구매치고는 한글도 영어도 굉장히 특이한 모양이라 맘에 들어요.

유료 갤럭시 폰트는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서 350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셀 수도 없는 다양한 갤럭시 폰트가 판매 중이니까 폰트 한 번 바꿔보고 싶다, 이제 슬슬 갤럭시 꾸며보고 싶다 뭐 이런 생각이 들었다면, 지금 바로 삼성 갤럭시 스토어로 고고~!

 

 

 

 

 

갤럭시 z 플립 언박싱. 뭐가 들어있나, 액정필름은 붙어있나 확인해봐요.

갤럭시 z 플립 언박싱 아이폰 12와 그 일당들(12, 12 미니, 12 pro, 12 pro max)로 흥하고 있는 이 시점에서 용감하게도 저는 갤럭시 z 플립 언박싱을 준비했습니다. 놀랍게도 갤럭시 z 플립 2가 아닙니다.

searching.tistory.com

갤럭시 z 플립 때문에 괜히 유료 갤럭시 폰트 산 거 같기도 하지만 아직까지는 뭐 만족입니다.

근데 폰트 바꿈이 은근 중독이네요. 또 새로운 폰트를 찾고 있어요 ㅋㅋㅋ 이러면 안되는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