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16 사전예약 ×

할인받고 구매하기

본문 바로가기

 

 

음악, 연예

유재석의 새로운 소속사는 안테나, 안테나 소속 연예인은?

by Searching 2021. 7. 14.

카카오로 간다, 안테나로 갈 수도 있다 말이 많았던 유재석의 새로운 소속사가 결정되었습니다. 유희열이 있는 안테나라고 하네요. 정말 의외라고 할 수밖에 없는 결정이죠? 안테나의 수장으로 유재석과 친한 유희열이 있다고는 하지만, 안테나 소속 연예인들은 예능과는 거리가 있는 뮤지션들이거든요. 

포털 사이트의 프로필을 확인해보면 소속사가 안테나로 바뀐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대체 유희열과 유재석은 무슨 꿍꿍이가 있을까요? 개인적인 예상으로는 안테나에서 독자적인 콘텐츠를 만들어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종합 엔터테인먼트 소속사로 변화를 시작할 것이고요. 그 시작이 유느님, 유재석이라면 두말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고요.

뉴스를 보면 유재석 계약금으로 100억 예상을 하는 거 같은데, 안테나에서 정말 이 금액을 제시했는지도 정말 궁금하네요.

 

 

 

안테나 소속 연예인은?

앞에서도 이야기했지만, 안테나는 홍대 느낌, 인디 느낌이 묻어있는 가수나 뮤지션들의 보금자리였습니다.

수장 유희열을 시작으로, 루시드폴, 정재형, 페퍼톤스, 박새별, 권진아, 샘 김, 이진아, 정승환, 윤석철, 적재, 서동환까지. 음악을 찾아듣는 스타일이라면 분명 이중에 좋아하는 뮤지션이 있지 않을까요? 저는 얼마전까지 권진아 앨범 자주 들었어요. 페퍼톤스도 항상 플레이리스트에 있는 뮤지션이고요.

아, 안테나 소속 연예인 중에 가장 중요한 한 명을 빠뜨릴 뻔 했네요. 유재석이죠 ^^ 위에서 소개한 소속 연예인들과 확실히 결이 다르긴하죠?

과연 유재석과 안테나의 행보가 어떻게 될지 기대됩니다. 

 

 

안테나 공식 채널

안테나는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계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제 유재석 소식이 궁금하다면 공식 안테나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겠네요 ^^

 

 

본격적으로 엔터테인먼트 사업쪽에 뛰어들 것으로 보이는 안테나와 적지 않은 나이에도 새로운 도전을 택한 유재석, 팬으로서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