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16 사전예약 ×

할인받고 구매하기

본문 바로가기

 

 

음악, 연예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 밴드 알라리깡숑 앨범 찾아봤어요~

by Searching 2021. 1. 19.

싱어게인 30호 가수

요새 싱어게인 너무 재미있지 않나요? 그래서 지난번에 29호 가수 정홍일에 대한 이야기를 한 적이 있었죠.

 

유튜브 뮤직에는 없고, 바이브 vibe에는 있는 싱어게인 29호 가수 정홍일 앨범

싱어게인 29호 가수 정홍일 앨범 저는 음악 경연 프로그램을 정말 좋아하는데, 요새 바빠요. 꼭 찾아보는 음악 경연 프로그램이 2개라서요. 하나는 미스트롯2, 그리고 하나는 싱어게인. 이번 주

searching.tistory.com

개인적으로 가장 인상 깊었던 가수가 정홍일이었다면, 이번 주는 싱어게인 30호 가수~! 오늘은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에 대한 이야기를 살짝 해볼게요.

 

싱어게인 30호 이승윤

vibe 바이브에서 이승윤을 찾아봤는데,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은 생각보다 데뷔한 지 오래된 가수였습니다.

싱어게인의 부제가 무명가수전인 거 아세요? 딱 무명가수전에 어울리는 가수인 거 같아요.

 

발표한 노래가 많죠? 평범한 음악을 하는 가수는 아니었더라고요. 확실히 개성 있는 뮤지션 ^^

바이브 앨범 목록을 보니, 2011년 대학가요제를 통해 데뷔를 한 거 같아요. 2012년에는 따밴이라는 밴드에서 활동을 했고요.

최근에 발표한 곡, 영웅수집가 뮤비 한 번 감상해보세요.

 

이승윤의 밴드, 알라리깡숑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은 위에서 소개한 것처럼 솔로로 활동하고 있지만, 알라리깡숑이라는 밴드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기도 합니다. 보컬을 맡고 있네요.

 

알라리깡숑은 3개의 싱글과 1개의 EP를 발표했네요.

게인 주의가 가장 최근에 발표한 싱글입니다. 어떠세요? 

 

 

싱어게인을 계기로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도 알라리깡숑도 더 많이 유명해지고, 더 많은 사랑을 받는 뮤지션, 밴드가 되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