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영화, 넷플릭스

옷소매 붉은 끝동 드라마 정주행,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곳 추천

by Searching 2022. 1. 10.

최근에 가장 화제가 된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이 아닐까요? ^^

OTT 통합검색 및 콘텐츠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에서 발표한 1월 첫째 주 콘텐츠 랭킹 1위도 옷소매 붉은 끝동이 차지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옷소매 붉은 끝동 다시보기, 정주행 할 수 있는 곳, OTT 추천해드릴게요.

 

 

옷소매 붉은 끝동 다시보기

옷소매 붉은 끝동은 MBC에서 방영한 드라마로 2PM 준호와 이세영 주연의 사극 멜로드라마입니다. 17부작으로 지난 1일 종영을 했습니다. 

혹시 저처럼 종영을 기다렸다가 몰아서 다시보기, 정주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 딱 좋을 것 같아요.

 

지금 스트리밍으로 옷소매 붉은 끝동 시청이 가능한 OTT는 웨이브와 쿠팡플레이. 둘 중 사용하는 OTT가 있다면, 아무거나 사용하면 되겠지만, 둘 다 사용하지 않고 있다면 저는 쿠팡플레이 추천할게요. 쿠팡플레이는 쿠팡와우회원 대상이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OTT라 가격이 저렴하거든요. 지난 12월에 가격이 올랐다는 단점이... 😥

 

▷ 쿠팡플레이 다운로드 (아이폰)

▷ 쿠팡플레이 다운로드 (갤럭시)

 

옷소매 붉은 끝동은 쿠팡플레이에서 현재 인기 2위에 올라있습니다.

인기도 많고, 주변 평가도 좋고, 이런 작품 보지 않을 수 없잖아요. 어서 쿠팡플레이에서 정주행 어떠세요?

 

👉 쿠팡플레이 PC에서 보는 방법
👉 해리포터 정주행 (쿠팡플레이)
👉 태종 이방원 다시보기 (쿠팡플레이)

 

옷소매 붉은 끝동을 스트리밍으로 정주행 다시보기 할 수 있는 OTT는 웨이브와 쿠팡플레이. 둘 중에서 더 저렴한 OTT는 쿠팡플레이라는 거 기억해주세요. 쿠팡와우회원은 쿠팡에서 쇼핑하기도 훨씬 좋고요.

요새 쿠팡플레이에 볼 거 점점 많아지고 있는 거 알죠? SNL, 어느날 같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비롯, NFL, EPL 등 스포츠 생중계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