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영화, 넷플릭스

해리포터 영화 시리즈 다시보기는 이제 쿠팡플레이에서~

by Searching 2021. 9. 13.

추석에 뭐하세요? 저는 해리포터 영화 시리즈 다시보기 하려고요.

연휴에는 시리즈 영화 몰아서 다시보기 너무 좋죠. 이번 추석에는 해리포터 어떠세요? 하필 왜 해리포터 시리즈냐고요? 9월 15일 쿠팡플레이에 해리포터 영화 시리즈가 모두 올라오거든요.

 

* 쿠팡플레이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아이폰

 

쿠팡플레이에서 해리포터 영화 시리즈 다시보기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이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쿠팡의 OTT입니다. 최근 쿠팡플레이에 괜찮은 컨텐츠가 계속 업데이트되고 있어요. 영화, 드라마는 기본, 축구, NFL 중계까지. 

그런데 놀라운 것은 가격이 월 2900원이라는 거죠. 이 2900원 마저도 쿠팡플레이 요금이 아니라 쿠팡 와우회원 요금이라는 거. 가격 인상이 되어서 가격은 월 4900원입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회원에게 주어지는 혜택이니까, 쿠팡에서 쇼핑을 자주 한다면 쿠팡 와우 회원 가입하고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즐기는 거죠.

 

 

해리포터 영화 아직 안 본 분들 있나요? 제가 아직 안 봤어요. 웨이브, 왓챠 등에 해리포터가 있다고 해서 찾아봐야겠다 생각했는데 쿠팡플레이 업데이트 소식이 있네요. 저는 마침 쿠팡 와우 회원이라 이번 기회에 쿠팡플레이에서 해리포터 영화 시리즈 전편 다시보기 하려고요. 아, 저는 다시보기가 아니라 그냥 정주행이라고 해야겠네요. 아직 본 적이 없으니까요.

 

 

해리포터 영화 시리즈의 순서는 마법사의 돌, 비밀의 방, 아즈카반의 죄수, 불의 잔, 불사조 기사단, 혼혈 왕자, 죽음의 성물 1, 죽음의 성물 2 순서라고 합니다. 추석 연휴에 하루에 2편 보기를 목표로 달려보려고 하는데, 다 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쿠팡플레이 PC 다운로드 말고 웹 사이트에서 즐기세요.

 

쿠팡플레이 PC 다운로드 말고 웹 사이트에서 즐기세요. NFL 중계 추가되었어요~

쿠팡플레이 PC는 웹 사이트에서 즐기세요. 어떻게 보세요, 쿠팡플레이? 저는 주로 스마트폰, 태블릿을 통해 보고 있어요. 하지만 가끔 PC로도 보는데 너무 좋아요. 역시 영상은 확실히 큰 화면으

searchi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