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영화,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스파이더맨은 뭐가 있을까?

by Searching 2021. 12. 23.

스파이더맨

디즈니플러스 스파이더맨은 뭐가 있을까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보기 전에 전작 스파이더맨을 복습하려고 맘을 먹었다면, 디즈니플러스보다는 넷플릭스가 좋을 것 같아요. 스파이더맨 단독 작품들은 소니 제작이라 디즈니플러스에 없거든요.

그렇다고 톰 홀랜드의 스파이더맨을 디즈니플러스에서 아예 볼 수 없는 건 아니에요.

디즈니플러스에 있는 스파이더맨 확인해볼게요.

 

 

 

디즈니플러스 스파이더맨

앞서 말한 것처럼 소니에서 제작한 스파이더맨은 디즈니플러스에서는 볼 수 없어요. 토비 맥과이어의 샘스파 3편, 앤드류 가필드의 어스파 2편, 그리고 톰 홀랜드의 스파이더맨 홈 커밍,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넷플릭스에서 봐야 합니다. 지금 스파이더맨이 인기라 지금 넷플릭스 인기 순위 상위권에 스파이더맨 전작들이 올라와 있네요 🕸️

자, 그럼 디즈니플러스 스파이더맨은 어떤 것이 있나 알아볼게요.

 

디즈니플러스-스파이더맨

요약을 해보면, 디즈니플러스의 스파이더맨은 TV판 애니메이션 버전 위주입니다.

스파이더맨 팬이라면 정주행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직 영화판에서 등장하지 않은 빌런들도 볼 수 있고요. 저는 81년도 버전 스파이더맨이 가장 보고 싶네요.

 

스파이더맨-디즈니-플러스

스파이디로 검색하면, 가분수 버전 스파이더맨이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시리즈도 볼 수 있어요.

그렇다고 해서 영화판 스파이더맨을 디즈니플러스에서 아예 볼 수 없는 건 물론 아니죠. 디즈니플러스에 있는 마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톰 홀랜드의 스파이더맨을 볼 수 있으니까요.

 

 

 

완벽하게 이번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디즈니플러스로는 부족하네요. 그러니까 전작 복습을 제대로 하려면 넷플릭스 스파이더맨 먼저 찾아보세요. 그리고 디즈니플러스의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 보면 될 것 같아요. 넷플릭스에는 마블 어벤져스가 없거든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보기 전에 넷플릭스에 있는 스파이더맨 찾아보기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보기 전에 넷플릭스에 있는 스파이더맨 찾아보기

최근 가장 화제가 되는 영화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아닐까요? 저는 어제 봤는데, 스포는 하지 않을게요 ^^ 이번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전작들을 보고 보면 좀 더 많은 부분이 보일 작품이

searchi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