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이상한데 매력적인 아이폰 케이스, 이소룡 케이스티파이 콜라보 컬렉션

by Searching 2020. 12. 23.

케이스티파이

요새 아이폰 케이스 중에 괜찮다 싶으면 전부 케이스티파이. 확실히 유니크한 디자인의 아이폰 케이스가 많더라고요.

가격이 착한 케이스는 아니지만, 뭐 가성비만 찾을 수는 없는 거니까요.

저는 사실 예쁜 케이스는 포기했어요. 케이스가 별로 나오지 않는 폰을 사용하고 있거든요. 갤럭시 z 플립이라고...

아무튼 아이폰을 다시 사용하게 되면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는 한 번 꼭 사보고 싶어요.

 

케이스티파이를 오랜만에 방문해봤는데, 재미있는 콜라보가 진행되었더라고요. 이소룡과의 콜라보를 진행했을 줄이야...

개성 넘치는 재미있는 제품들이 많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소룡 케이스티파이 아이폰 케이스

이번 이소룡 케이스티파이 콜라보 컬렉션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아이폰 케이스는 위 두 개입니다.

위에 있는 DJ 이소룡은 정말 묘하네요. 기괴한 매력이 있달까요? ㅎㅎ 아래 아이폰 케이스는 이소룡 좋아한다면 딱 좋아할 디자인이고요. 저는 노란 컬러가 너무 맘에 들어서 골랐어요.

 

이소룡 케이스티파이 애플워치 밴드, 에어팟 케이스

뭐라고 쓰여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소룡이 애플 워치를 찬다면 이런 밴드를 끼워서 사용했을 것 같아요. 애플워치를 차고 엄지손가락으로만 팔 굽혀 펴기 하는 모습이 왜 상상이 될까요? 운동 앱으로 몇 개 했는지 기록하면서요 ㅎㅎ

 

이소룡의 시그니처 동작 중 하나인 드래곤 킥이 프린트되어 있는 에어팟 케이스 골라봤어요.

 

 

 

이소룡 x 케이스티파이 – CASETiFY (KR)

 

www.casetify.com

위에서 고른 아이폰 케이스, 애플워치 밴드, 에어팟 케이스는 제 취향이니까, 어떤 다른 상품이 있는지 직접 확인해보세요.

사실 위 이소룡 케이스티파이 컬렉션 제품들보다 더 예쁘고 멋진 제품들이 가득해요 ㅋㅋㅋ

뭐에 홀린 거 같아요. 자꾸 저는 왜 이소룡 케이스들만 보고 있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