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백산안경에서 존 레논 안경 '메이페어'가 복각 출시됩니다. 국내 발매 확정~!

by Searching 2020. 12. 27.

백산안경 '메이페어' 존 레논 안경 출시

안경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오늘 요 안경 출시 소식은 주목해주세요. 

일본 안경 브랜드 백산안경에서 메이페어 안경테가 40년 만에 다시 나온다고 해요. 이 메이페어가 바로 오리지널 존 레논 안경으로 유명한 바로 그 안경테입니다.

 

 

백산안경의 메이페어는 비틀즈의 존 레논이 애용했던 안경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존 레논 안경하면 바로 백산안경의 메이페어라고 하는 거죠. 1980년 존 레논이 총격으로 사망하고, 백산안경에서는 메이페어 제작을 중단했었다고 해요. 존 레논을 이용한 추억팔이로 돈을 벌고 싶지 않았다는 게 바로 메이페어 제작 중단의 이유라고... 참 일본 기업스러운 이유죠? 어떻게 보면 정말 이상하고, 어떻게 보면 꽤 멋지기도 하고요.

 

백산안경에서 이 메이페어 안경테를 다시 복각하기로 한 데에는 아주 특별한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 어떤 브랜드에서 존 레논의 사진과 메이페어라는 이름을 사용해서 안경을 판매하는 것을 보고, 진짜 메이페어 안경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해요. 

판매 중단의 이유도 재출시의 이유도 꽤나 멋지죠?

 

40년 만에 다시 복각 출시되는 백산안경의 메이페어는 옐로우, 브라운, 클리어 세 가지 컬러로 복각 출시되며, 구매자에게는 시리얼 넘버, 렌즈 클리너, 안경 클리너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어떤 컬러가 맘에 드세요? 저는 옐로우 컬러가 제일 맘에 들어요 ^^

 

 

백산안경점 - HAKUSAN MEGANE

백산안경점(HAKUSAN MEGANE)Since 1883 백산안경점 공식 홈페이지, Hakusan Megane Seoul

hakusanmeganekorea.co.kr

존 레논 안경 메이페어는 1월 18일부터 20일까지 백산안경 한국 공홈에서 예약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구매는 신사동 백산안경 매장에서 1월 26일부터 가능합니다. 아, 그리고 신사동 매장에서 1월 2일부터 메이페어 전시가 진행된다고 하니까 직접 확인해보고 구매 결정하세요.

가장 중요한 가격을 깜빡할 뻔, 58만원입니다~!!

 

저는 안경을 꽤 많이 좋아하는 편이라 메이페어는 꼭 한 번 직접 구경해보고, 써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