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슈노? 팔라스 아크테릭스 콜라보도 나오네요?!

by Searching 2020. 12. 10.

팔라스 아크테릭스 콜라보

팔라스 아크테릭스 콜라보라니. 폴로 랄프로렌과 콜라보를 하기도 하는 팔라스라 아크테릭스와의 콜라보를 진행했다는 사실이 놀랍지는 않은데, 타이밍이...

 

모피 슈프림 노스페이스 눕시가 나온다고? 근데 이건 노스페이스 1992, 1996 눕시 중 뭘까요?

20fw 슈프림 노스페이스 콜라보, 슈프림 노스페이스 눕시 저는 슈프림 노스페이스 콜라보의 꽃은 역시 눕시가 아닐까 생각하고 있어요. 물론 슈프림 노스페이스 콜라보 중에 더 멋지고, 더 인기

searching.tistory.com

이번 주, 정확하게는 오늘 슈프림에서도 어떤 브랜드와의 콜라보 제품이 나오기 때문이죠. 흔히 슈노라고 부르는 슈프림 노스페이스 콜라보가 미국 시간으로 10일 발매입니다. 그런데 하루 뒤에 팔라스 아크테릭스 콜라보. 스트릿 브랜드 슈프림, 팔라스 대결 구도에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아크테릭스 대결 구도? ㅎㅎ

 

의류부터 모자, 가방 등 잡화까지 슈노 콜라보에 비해 상품 종류는 팔라스 아크테릭스가 더 다양하죠?

그나저나 팔라스 아크테릭스 콜라보 상품 중에 어떤 게 눈에 띄나요? 커뮤니티 반응을 보면 후드티나 반팔티 사고 싶다는 분들이 많네요. 컬러도 다양하고, 앞뒤에 로고까지 존재감은 확실하죠?

 

저는 위에 보이는 3가지 아이템이 1픽입니다. 팔라스 아크테릭스 알파 SV 재킷, 요건 가격이 어마무시하겠죠? 콜라보 기념으로 소장하고픈 작은 가방, 그리고 멀리서도 팔라스 아크테릭스 콜라보임을 알 수 있는 비니 ㅋㅋㅋ

내일 팔라스 공홈에서 발매되니까 직구 한 번 도전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