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16 사전예약 ×

할인받고 구매하기

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모피 슈프림 노스페이스 눕시가 나온다고? 근데 이건 노스페이스 1992, 1996 눕시 중 뭘까요?

by Searching 2020. 12. 8.

20fw 슈프림 노스페이스 콜라보, 슈프림 노스페이스 눕시

저는 슈프림 노스페이스 콜라보의 꽃은 역시 눕시가 아닐까 생각하고 있어요. 물론 슈프림 노스페이스 콜라보 중에 더 멋지고, 더 인기 많은 아이템 많죠. 하지만 그래도 노스페이스 눕시가 가진 상징성을 생각하면 그래도 눕시에 한 표!

이번 주에 나오는 20fw 슈프림 노스페이스 콜라보에 눕시가 있습니다. 이번 슈프림 노스페이스 눕시도 매력 있죠? ^^

 

이번 눕시는 모피 슈프림 노스페이스 눕시라고 벌써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알고 있겠지만, 당연히 리얼 퍼 소재는 아니고, 페이크 퍼 소재입니다. 그래도 이런 소재를 사용한 눕시라면 화제가 될 만하죠. 전에 없던 느낌의 눕시잖아요.

컬러는 위에 보이는 것처럼 블랙, 그린, 레드 3가지가 있습니다. 어떤 컬러가 가장 맘에 드세요? 저는 그린이요. 그린 컬러 눕시 꼭 하나 손에 넣고 싶은데... 힘들겠죠? ㅜㅜ

 

갑자기 생긴 궁금증, 노스페이스 눕시는 2가지 종류가 있다는 거 알고 있나요?

네, 맞아요. 노스페이스 1992 눕시, 노스페이스 1996 눕시 두 가지가 있거든요. 그렇다면 이번 슈프림 노스페이스 눕시는? 1992 눕시, 1996 눕시?

조금 어렵지만, 저는 노스페이스 1996 눕시의 변형 버전이 아닐까 싶어요. 노스페이스 1992 눕시는 노스페이스 로고가 팔에 있고, 올록볼록 패딩이 4단. 노스페이스 1996 눕시는 노스페이스 로고가 가슴에 있고, 패딩이 5단이거든요. 그런데 이번 슈프림 노스페이스 눕시는 팔과 가슴 모두 로고가... 하지만 패딩이 4단이죠. 그래서 저는 1996 눕시의 커스텀 버전이 아닐까 예상합니다.

 

슈프림 노스페이스 콜라보인데, 달랑 눕시 하나 나오지는 않겠죠?

같은 컬러, 같은 페이크 퍼 소재를 사용한 가방도 나옵니다. 이 웨이스트 백은 겨울 포인트 아이템으로는 최고가 아닐까 싶네요. 가방은 레드 컬러에 눈이 확 가네요 ㅎㅎ

 

백팩도 있습니다. 페이크 퍼를 사용하지 않은 부분은 발리스틱 나일론을 사용해서 아주 튼튼하다고 하네요.

발매는 미국 동부 기준 10일 오전 11시, 한국 시간으로는 11일 오전 1시가 되겠죠?

지난 슈프림 십자가 박스로고 후드부터 슈프림에서는 왜 이렇게 탐나는 아이템이 계속 나오는 걸까요? 슈프림은 직구하기도 힘든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