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16 사전예약 ×

할인받고 구매하기

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이번 주 또 슈프림 스톤아일랜드 콜라보가 나온다고?

by Searching 2020. 11. 17.

그야말로 인기 폭발했던 슈프림 스톤아일랜드 콜라보. 이 슈프림과 스톤아일랜드의 콜라보가 이번 주에 또 나온다고 합니다. 이젠 무서울 정도예요, 슈프림.

반스, 팀버랜드, 노스페이스 등 다양한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VF코퍼레이션이 슈프림을 인수했다는 충격적인 뉴스가 나온지 얼마나 되었다고 이런 화끈한 콜라보 소식을.

 

이번 콜라보도 멋지다고 밖에 할 말이 없네요. 슈프림은 직구도 쉽지 않고, 이번 달엔 통장에 심한 가뭄이 와서 이번 슈프림 스톤아일랜드 콜라보는 구경만 하려고 했는데, 막상 룩북을 보니 욕심이 솟구치네요 ㅜㅠ 역시 견물생심...

어떤 상품들이 나오는지 천천히 살펴보도록 할게요.

 

슈프림 스톤아일랜드 무스탕, 이거 얼마일까요? 멋있는 건 그렇다 치겠는데 가격이 정말 궁금하더라고요. 어차피 비싸서 살 수 없을 거라는 거 알면서도 가격이 궁금하네요.

 

3가지 컬러의 다운 재킷, 어느 컬러 하나 빠지질 않네요. 각각의 매력이 뿜뿜. 마침 이번 겨울에 입을 숏 패딩 찾고 있었는데, 이걸로 그냥 확. 슈프림 직구가 그리 쉽더냐? 아뇨 ㅠㅠ 돈은 있느냐? 아뇨 ㅜㅜ

 

 

저는 20fw 시즌 슈프림 스톤아일랜드 콜라보 중 요 코듀로이 재킷이 계속 눈에 밟히네요. 디자인도 너무 맘에 들고, 오렌지 컬러도 너무 매력적이고요. 하지만 막상 사게 된다면 블랙을... 역시 소심한 소비자 ㅋ

 

평소라면 관심이 집중되었을 후드티, 하지만 이번 슈프림 스톤아일랜드 콜라보는 아우터들이 워낙 잘 나와서 그런지 후드티가 뭐랄까? 찬밥 된 느낌? ㅎㅎ

 

슈프림이 콜라보를 하면서 반팔티를 내놓지 않을 수 없죠. 내년 여름을 기다리며 반팔티 직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앞에서 소개한 다운 재킷, 코듀로이 재킷과 셋업이 되는 팬츠들도 예쁘죠?

이렇게 다 예쁘고 멋지면 어떻게 하냐고요. 벌써부터 이번 주 슈프림 직구 경쟁률 높아지는 소리가 들리는 거 같습니다.

 

실제로 판매 시작을 해봐야 알겠지만, 이번 슈프림 스톤아일랜드 콜라보에서 가장 약해 보이는 건 역시 후드티와 요 반바지가 아닐까요? 가장 오래 슈프림 공홈에 남아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도 직구하긴 쉽게 않겠죠?

 

 

빼놓을 수 없는 잡화류, 슈프림 스톤아일랜드 콜라보 모자와 가방도 괜찮네요.

 

슈프림 바로 가기

 

이번 20fw 슈프림 스톤아일랜드 어떤가요? 저는 인기 폭발 예감이 딱 드네요.

슈프림 직구 도전해볼 예정이라면, 슈프림 사이트에 상품 업데이트 되는 시간 알아두세요. 미 동부 기준 19일 오전 11시입니다. 한국 시간으로는 20일 새벽 1시. 시간 딱 맞춰 사이트에 접속하는 거 알죠? 슈프림은 평소에도 괜찮은 상품은 30초 안에 품절되잖아요.  그런데 이번에는 무려 슈프림 스톤아일랜드 콜라보입니다. 감이 딱 오죠? 정말 눈 깜빡하면 품절일 거예요.

저는 미리 백기를 흔들 테니까 저 대신 직구 성공하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