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오늘 20fw 슈프림 박스로고 후드가 나온다고? 그런데 슈프림 크로스 박스로고?!?!

by Searching 2020. 12. 3.

슈프림 20fw 박스로고, 슈프림 크로스 박스로고 후드

슈프림 마니아들에게 목요일은 뭐다? 네, 맞습니다. 슈프림 드랍이 있는 날이죠.

오늘은 슈프림 20fw 시즌 슈프림 박스로고 후드 드랍이 있는 날입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슈프림 후드가 바로 이번 슈프림 박스로고 후드입니다. 근데 이번 슈프림 박스로고 모양이 조금 이상하지 않나요? 

 

아직 이상한 점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위 사진 다시 한번 확인해보세요.

이제 알겠죠? 이번 슈프림 박스로고는 십자가 모양으로 겹쳐 있습니다. 그래서 슈프림 크로스 박스로고라 부르더라고요. 뭐 슈프림 박스로고야 아무리 이상하게 만들어도 인기 폭발이죠. 기본 아이템에 박스로고를 붙이는 거라 이상하게 만들래야 만들 수도 없지만요.

그래도 이번 로고는 심하게 땡기는데요? 기존에 못 보던 슈프림 박스로고라 그런 것 같습니다. 또 얼마나 많은 슈프림 마니아들이 드랍 시간에 몰릴까요? 사실 저는 이미 슈프림 직구 반포기 상태예요. 발매가와 차이가 크지 않으면 리셀을 노려볼까도 생각 중입니다. 하지만 인기 컬러는 리셀 가격이 천장을 뚫고 올라갈 것 같아서... 쩝...

 

슈프림 크로스 박스로고 후드는 위에 보이는 것처럼 8가지 컬러로 나옵니다. 어떤 컬러가 가장 맘에 드세요?

저는 그레이, 퍼플, 레드가 좋은 거 같아요. 해외 사이트에서 설문을 해봤는데, 블랙과 그레이 컬러의 인기가 압도적으로 높았다고 해요. 

 

요렇게 보면 좀 더 자세히 볼 수 있죠? 슈프림 박스로고는 컬러에 따라 박스로고의 컬러도 달라지기 때문에 요 사진 참고해서 맘에 드는 컬러 정하고, 슈프림 직구 도전해보는 게 좋겠네요. 그레이 컬러만 옷과 박스로고의 컬러가 다른 점 참고하시길~

 

 

이번 주 또 슈프림 스톤아일랜드 콜라보가 나온다고?

그야말로 인기 폭발했던 슈프림 스톤아일랜드 콜라보. 이 슈프림과 스톤아일랜드의 콜라보가 이번 주에 또 나온다고 합니다. 이젠 무서울 정도예요, 슈프림. 반스, 팀버랜드, 노스페이스 등 다

searching.tistory.com

지난번에 이야기했던 슈프림 스톤아일랜드보다 저는 이번 슈프림 크로스 박스로고가 더 갖고 싶네요. 오랜만에 소유욕이 폭발했어요. 제가 슈프림 후드를 좋아하거든요. 헤비웨이트 소재라 탄탄하고 각이 잘 살아서 좋아요. 그래서 인기 없는 슈프림 후드 몇 개 가지고 있어요. 비인기 제품이라 심지어 직구가 어렵지도 않았다는... ㅋㅋ슈프림 드랍 시간은 한국 시간으로 새벽 1시입니다. 4일 새벽 1시가 되겠죠? 슈프림 직구를 하기로 했다면, 오늘은 절대 일찍 침대에 누우면 안 됩니다!20fw 슈프림 박스로고, 슈프림 크로스 박스로고 직구 성공하면 저한테 꼭 자랑 좀 해주세요.  구경 꼭 하고 싶어요, pl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