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과사전/자동차

폭스바겐 티록 가격, 프로모션 확인하세요. 지금이 딱 구매 찬스?!

by Searching 2021. 6. 7.

폭스바겐 티록 관심 있는 분들 꽤 많죠? 소형 SUV 중에 차를 고르고 있다면 폭스바겐 티록도 한 번쯤은 보지 않았을까요? 하지만 문제가 되는 가격은 비싼 가격. 있던 관심도 사라지게 만든다는 가격 ㅎㅎㅎ 생각보다 좀 비싸게 나왔더라고요. 하지만 이번 달에 폭스바겐 티록을 구매한다면, 꽤 괜찮을 거 같아요. 6월 폭스바겐 티록 프로모션이 정말 대박이거든요. 

 

폭스바겐 티록 프로모션

6월 폭스바겐 티록 프로모션이 어마어마합니다. 트림에 따라 650만 원에서 730만 원 정도를 할인해주거든요. 할인율로 보나 할인된 금액으로 보나 놀라운 프로모션이라고 할 수 있죠? 수입차치고는 저렴한 가격인데, 이렇게나 많이 할인해주다니. 게다가 5년/15만 km로 보증 연장도 무료로 해주고, 차량을 반납하면 100만 원을 더 할인해주고 있어요. 3천만 원을 넘는 차가 2천만 원대가 되고, 4천만 원을 넘는 차가 3천만 원대가 되는 6월 대박 폭스바겐 티록 프로모션. 이제는 슬슬 구매 고민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폭스바겐 티록 가격

프로모션 적용 후, 폭스바겐 티록의 트림별 가격을 알아볼게요. 차량 반납 할인은 거의 받는 분들이 없으니, 차량 반납 추가 할인은 제외하겠습니다.

폭스바겐 티록은 스타일, 프리미엄, 프레스티지 트림이 있는데, 각 36500000원, 39900000원, 40900000원입니다. 6월 프로모션 적용 후에는 스타일 29422000원, 프리미엄 32161000원, 32966000원입니다. 이 가격은 개별소비세 인하 기준 가격입니다.

프리미엄과 프레스티지 트림의 가격 차이가 얼마 나지 않아서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어떤 트림을 선택해야 할까요?

 

 

옵션을 확인해보면 트림 고민이 쉽게 해결됩니다.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스타일 트림은 직물 시트에 수동 에어컨입니다. 저렴해도 스타일 트림은 선택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자, 그럼 프리미엄과 프레스티지 비교해볼까요? 하나만 확인하면 됩니다, 후방카메라. 프리미엄에는 없고, 프레스티지에는 있습니다.

답이 나왔죠? 제가 폭스바겐 티록을 구매한다면 프레스티지 트림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르노삼성 2022년형 xm3 가격표 확인하세요. 풀옵션은 얼마?

르노삼성에서 2022년형 xm3를 출시했습니다. 저는 아직도 도로에서 xm3, 트레일블레이저가 지나가면 한 번 보게됩니다. 소형 suv가 많지는 않지만 그 중에서는 가장 예쁜 거 같더라고요. 제가 관심

searching.tistory.com

 

현대 코나, 기아 셀토스, 르노삼성 XM3,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까지 손꼽아보니까 소형 SUV도 경쟁이 치열하네요. 오늘 소개한 티록도, 이번 폭스바겐 티록 프로모션 덕분에 가격이 많이 내려가서 슬쩍 보게 되고요. 티록은 현재 국내에 들어와 있는 물량이 소진되면 올해 추가로 들여올 계획이 없다고 하니까, 티록 관심이 있다면 시승도 해보고, 프로모션하고 있을 때 구매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