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16 사전예약 ×

할인받고 구매하기

본문 바로가기

 

 

음악, 연예

이미주는 안테나로, 유지애는 YG케이플러스로. 러블리즈 멤버들의 소속사가 결정되고 있네요.

by Searching 2021. 11. 18.

아쉽게 재계약에 실패한 러블리즈, 러블리즈 멤버들의 소속사가 하나 둘 결정되고 있습니다.

어제는 이미주의 안테나 행이 발표되더니, 오늘은 유지애의 YG케이플러스 행이 발표되었습니다. 다른 멤버들의 계약은 어떻게 될까요? 아무쪼록 다들 잘되었음 하는 바람입니다.

 

 

 

안테나로 간 이미주

최근 유재석과 찰떡 호흡을 보이고 있는 아이돌이 아닌 예능인 이미주 ㅋㅋㅋ 이미주는 예상과 같이 안테나로 향했습니다. 유재석이 픽한 예능인인데 안테나에서 놓칠 수 없죠. 

예전 안테나였더라면 이미주? 이런 반응을 보일 수도 있겠지만, 유재석이라는 국내 최고 예능인을 보유한 안테나라면 이미주와의 계약은 당연한 것으로 보이네요. 

 

엔터테인먼트 쪽으로 진출할 것으로 보이는 안테나에서 이미주와의 계약은 서로 간에 윈윈이 되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이미주 본인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테나와의 계약을 알렸습니다.

 

 

YG케이플러스로 간 유지애

유지애의 선택은 YG케이플러스였습니다. YG케이플러스는 배우, 모델,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을 매니지먼트하는 곳이죠. 유지애는 새로운 소속사에서 연기에 도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잘할 것 같은 예감은 뭘까요?

인스타그램을 확인해봤는데, 아직 새로운 소속사 관련해서 게시물은 없네요.

 

 

 

남은 멤버들은 어떤 소속사로 향해서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러블리즈는 좋은 노래가 많아서 좋아했던 그룹이라 다들 잘 되었음 하는 바람이거든요.

베이비소울은 울림에 남기로 했죠. 본명인 이수정으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하네요.

 

 

유재석의 새로운 소속사는 안테나, 안테나 소속 연예인은?

 

유재석의 새로운 소속사는 안테나, 안테나 소속 연예인은?

카카오로 간다, 안테나로 갈 수도 있다 말이 많았던 유재석의 새로운 소속사가 결정되었습니다. 유희열이 있는 안테나라고 하네요. 정말 의외라고 할 수밖에 없는 결정이죠? 안테나의 수장으로

searc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