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16 사전예약 ×

할인받고 구매하기

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요기요 배스킨라빈스 포장 주문 5000원 할인

by Searching 2021. 8. 12.

요기요 배스킨라빈스 포장 5천 원 할인 중이에요.

요기요 요새 최고인데요? 지금도 계속 진행되고 있는 파리바게뜨 포장 주문 할인에 이어 이번에는 배스킨라빈스 포장 주문 할인 이벤트까지.

이래서 다이어트의 가장 강력한 적은 배달 앱이라니까요. 그래도 할인은 참을 수 없죠 ^^

 

 

요기요 배스킨라빈스 포장 주문 5000원 할인

오늘부터 8월 16일까지 요기요에서 배스킨라빈스를 포장 주문하면 바로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어요. 조건도 너무 간단해요. 10000원 이상 주문하면 바로 할인 적용.

집에 가는 길에, 아니면 주말에 시원하게 아이스크림 한 번 먹어보세요.

 

배스킨라빈스에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그래도 만만한 건 역시나 쿼터나 파인트. 저는 파인트에 디저트 같은 단품을 추가해서 10000원을 넘기기로 했어요. 

그리고 저는 요기요 슈퍼클럽(만원 이상 주문 시 3000원 할인)이라 추가 3000원 할인을 더 받을 수 있어요. 만원을 주문했다면, 저는 8000원을 할인받는 거죠. 여기에 할인쿠폰을 가지고 있다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만 있다면 공짜로 배스킨라빈스를 먹을 수도 있는 거죠.

 

 

오늘 퇴근길에 요기요 배스킨라빈스 포장 주문하세요. 할인 많이 해줄 때, 아이스크림 먹으면 좋잖아요. 저도 오랜만에 맛있는 아이스크림 좀 먹어보겠네요 ^^

 

 

 

요기요 포장 주문 방법

 

요기요 포장 주문 방법, 이번 주 요기요 배달, 포장 할인은 파리바게뜨!

이번 주 역시 요기요 배달 할인, 포장 할인이 아주 뜨겁습니다. 8월 15일까지 요기요 배달 할인, 포장 할인 혜택이 아주 좋아요. 이번 주 요기요 배달 할인 브랜드는 파리바게뜨, 롯데리아, 투썸플

searc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