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오큘러스 퀘스트2 실리콘 커버 받은 후기, 무료 제공이니까 대상 확인하고 어서 신청하세요.

by Searching 2021. 10. 1.

7월 말에 신청한 오큘러스 퀘스트2 실리콘 커버를 드디어 받았습니다. 훨씬 더 일찍 받을 수 있었는데, 오큘러스에서 보낸 메일을 읽지 않는 바람에 좀 늦게 받았네요 😅 

오늘은 요 오큘러스 퀘스트2 실리콘 커버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해보려고 합니다. 오큘러스 퀘스트2 실리콘 커버 신청 대상, 오큘러스의 놀라운 서비스 등.

 

 

오큘러스 퀘스트2 실리콘 커버 수령 후기

우연히 오큘러스 퀘스트2 실리콘 커버를 받았다는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왜 내건 오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메일을 확인해봤더니, 주소가 잘못되었다고 주소를 다시 입력해달라는 메일이 오큘러스에서 와 있더라고요. 그래서 부랴부랴 주소를 수정 입력했습니다. 

주소 입력한 바로 다음날 문자를 받았습니다. 배송 시작한다고... 그게 9월 24일이었습니다. 그리고 9월 27일에 오큘러스 퀘스트2 실리콘 커버를 페덱스를 통해 수령했습니다.

주소 수정 요청 메일을 2번이나 씹었네요. 제 잘못이죠... 

 

실리콘 재질로 된 커버라 특별한 포장은 없고 안쪽에 뽁뽁이 처리가 된 봉투에 배송이 되었습니다. 내용물은 위에 보이는 사진과 같고요. 저는 피부에 문제가 생기지 않아서 오큘러스 퀘스트2 실리콘 커버를 사용해보지는 않았어요. 

 

오큘러스 퀘스트2 무료 안면폼 언박싱 및 수령 후기

지난번에 오큘러스 퀘스트2 무료 안면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었죠? 오큘러스 퀘스트2 구매한 분들은 모두 신청하고 있죠? 드디어 저는 신청한 무료 안면폼을 받았습니다. 메일로 진행이

searching.tistory.com

오큘러스 퀘스트2를 사용하면서 서비스에 살짝 놀라고 있어요. 지난번에는 개선된 안면폼을 받았고 이번에는 실리콘 커버를 받았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바로 처리해주고, 적극적으로 리콜해주고, 살짝 감동이랄까요? 이런 회사의 제품이라면 믿을 수 있겠다 싶은 맘이 절로 들더라고요.

오큘러스 퀘스트2 실리콘 커버 아직 신청하지 않았다면, 어서 신청해서 받으세요.

 

오큘러스 퀘스트2 실리콘 커버는 왜 주는지 누가 받을 수 있는지 등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볼게요.

2021년 8월 24일 이전에 오큘러스 퀘스트2를 구매한 사람 모두가 신청 대상입니다. 일부 사람들의 경우, 기본으로 제공되는 오큘러스 퀘스트2 안면폼에서 피부 자극이 일어난다고 해요. 그래서 오큘러스에서는 자발적인 리콜을 해주기로 했고, 그래서 오큘러스 퀘스트2 실리콘 커버를 무상으로 보내주고 있어요.

2021년 8월 24일 이후에 오큘러스 퀘스트2를 구매했다고요? 그럼 걱정할 필요 없어요. 이미 패키지 안에 실리콘 커버가 포함되어 있을 테니까요.

 

 

전에도 말했지만 오큘러스 퀘스트2는 정말 만족하는 전자기기입니다. 게임도 재미있고, VR 영상도 완전 신세계. 게다가 오큘러스의 서비스는 정말 엄지 척 👍

할인도 많이 하고 있고, 리퍼럴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 유료 게임도 무료로 구입할 수 있어요. 어서 지르세요 ^^

2021년 8월 24일 이전에 오큘러스 퀘스트2를 구매를 했는데, 실리콘 커버 신청을 하지 않았다면 지금 바로 신청 고고~!

 

 

오큘러스 퀘스트2 실리콘 커버 무료 신청 방법

 

오큘러스 퀘스트2 실리콘 커버 무료 신청 방법,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오큘러스 퀘스트2 안면폼에 문제가 좀 많았던 거 알죠? 그래서 개선된 무료 안면폼을 보내주기도 했습니다. 저도 무료 안면폼 잘 받았고요. 안면폼에 이어 이번에는 실리콘 커버를 무료로 보내

searching.tistory.com

국내 정발 오큘러스 퀘스트2 128기가 30만원 초반에 구입하는 방법

 

국내 정발 오큘러스 퀘스트2 128기가 30만원 초반에 구입하는 방법

오큘러스 퀘스트2에 관심이 있었다면, 지금 바로 구매하세요. 64기가 기본 모델의 용량이 128기가로 커졌고, 개선된 실리콘 안면 패드가 적용되었습니다. 이 개선 모델을 예전 가격 그대로 살 수

searchi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