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애플 에어팟 프로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2가지 방법

by Searching 2021. 6. 22.

최근에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보스 QC 이어버드를 경험해보고 노이즈캔슬링 성능이 좋은 무선 이어폰을 장만하고 싶어졌거든요. 애플을 사용 중이었다면 무조건 애플 에어팟 프로를 구매했겠지만, 갤럭시 사용자라 여전히 고민 중입니다.

오늘은 애플 에어팟 프로를 구하는 분들을 위한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현재 미국과 한국에서 가장 저렴하게 에어팟 프로를 구매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아마존 프라임데이 딜, 애플 에어팟 프로

아마존 프라임데이 세일 상품으로 올라온 애플 에어팟 프로입니다. 249달러에서 189.99달러로 59달러나 할인하고 있어요. 직구 상품이라 AS 걱정이 된다면, 애플케어플러스 추가해서 구입하세요. 애플케어플러스는 29달러, 애플케어플러스 금액은 관세 계산에 포함되지 않으니까 걱정말고 애플케어플러스 추가하세요. 에어팟 프로 등 애플 제품은 미국 내 배송만 가능하기 때문에 미국 배대지를 이용해서 배송받아야 합니다. 배대지 운임이 만원 정도 든다는 점 참고하세요.

 

 

 

애플 에어팟 프로 쿠팡 할인

급히 애플 에어팟 프로가 필요하다면 쿠팡에서 주문하세요. 로켓 배송 대상 상품이라 오전 9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배송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로켓 배송 상품은 환불이나 교환도 쉽죠. 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역시나 가격, 236430원으로 정가에서 28% 할인 중에 있습니다. 애플케어플러스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45000원. 삼성, 롯데,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6% 추가 할인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사용 중이거나, 애플 디바이스를 2개 이상 사용하고 있다면, 무조건 애플 에어팟 프로는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애플 제품들 간의 전환도 너무 스무스하고, 애플 기기와는 정말 착 달라붙어서 끊김도 별로 없어요. 게다가 성능, 애플 에어팟 프로는 현존하는 노이즈캔슬링 무선 이어폰 중에서는 탑3안에 들잖아요. 

아, 구매는 조금 서둘러주세요. 워낙 가격이 잘 나와서 언제 품절될지 모르거든요.

 

 

 

2021 아마존 프라임데이 곧 시작합니다. 아마존 직구하세요~!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아마존에서 매년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입니다. 이틀 프라임데이 기간 동안 엄청나게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아마존 직구 많이 하는 분들에게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과 함

searching.tistory.com

 

 

무선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소니 WF-1000XM4가 나옵니다~! 요거 완전 대박인데요?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게 되면 절대 유선으로는 돌아오지 못하는 거 알죠? 저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열심히 사용하고 있는데, 오늘 새벽에 소니의 무선 이어폰 최신형 소니 WF-1000XM4가 발표되었

searching.tistory.com

 

 

요새 재미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많이 나오네요. 애플에서 비츠 스튜디오 버즈를 출시합니다~

지난주에 소니 WF-1000XM4에 대해 이야기를 했었죠. 최근에 가장 많이 입에 오르내리는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이 아마 WF-1000XM4일 거예요. 그런데 오늘 애플에서 아주 재미있는 이어폰을 출

searchi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