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과사전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 결제로 이디야커피 3600원 할인받는 방법

by Searching 2021. 8. 6.

삼성페이에 다날 휴대폰 결제를 결제 수단으로 등록해서 이디야 커피 한 잔 어떠세요?

요새 너무 더워서 시원한 커피 한 잔 필수잖아요. 이디야커피 시원하게 3600원 할인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더라고요. 저도 오늘 한 잔 마셨답니다 ^^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 소액결제, 이디야 커피 할인 이벤트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 결제로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4천 원 이상 결제하면 바로 3600원이 할인되는 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8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라 며칠 남지 않았어요. 그러니까 오늘 퇴근길에 이디야 꼭 들러보세요 ^^

한 번도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 결제를 사용하지 않았었다면, 3천원 이상 결제시 2천원 할인이 먼저 적용된다고 해요. 이렇게 2천원 할인이 적용을 받았다면, 다음번 결제에서 36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 결제 이용 방법도 간단해요. 등록 방법도 일반 카드 등록과 같고, 결제 방법도 일반 카드 등록과 같아요. 

삼성페이 메뉴의 지갑에 휴대폰 결제가 있죠? 여기 눌러서 휴대폰 소액 결제를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면 됩니다. 등록을 마친 후에 삼성페이를 실행시키면, 결제 수단으로 카드와 함께 다날 휴대폰 결제도 선택할 수 있어요.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 결제로 결제를 진행하면, 휴대폰 소액 결제가 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볼 수 있을 거예요. 

혹시 휴대폰 소액 결제가 안되도록 설정을 해두었다면, 이 설정은 풀어야 한다는 거 잊지 마세요 ^^

 

 삼성페이 카드 등록 방법

 

 

이디야커피 매장으로 가서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 결제해봤어요. 덕분에 아주 시원하네요.

시원한 음료가 마시고 싶다면, 지금 삼성페이에 다날 소액 결제 등록하고 이디야 들러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