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6월 무이자 할부 및 카드 혜택 ×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본문 바로가기

 

 

리뷰

네이버페이 결제, 네이버페이 포인트 오프라인 현장 결제 후기

by Searching 2021. 8. 10.

네이버페이 앱이 나왔다는 소식이 있었죠. 

저는 바로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오늘은 편의점에서 네이버페이 결제를 해봤어요. 마침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조금 남아있었거든요.

 

 

 

네이버페이 결제

네이버페이를 통한 오프라인 현장 결제는 적립하거나 충전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만 결제가 가능해요. 추후에 등록해놓은 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해진다고 해요. 

네이버 앱에서 네이버페이를 실행하거나, 네이버페이 앱에서 현장 결제하기를 눌러보세요.

 

 

현장 결제하기를 누르면 이렇게 QR코드가 활성화됩니다.

이 QR코드를 결제할 때 보여주면 결제는 끝.

 

 

네이버페이 결제가 끝나면 이렇게 결제 안내를 받게 됩니다. 네이버페이 결제하는 방법 어렵지 않죠?

간단하고 편해서 네이버페이를 많이 이용하고 있다면, 오프라인에서도 네이버페이 결제 많이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물론 네이버페이 카드 결제가 가능해지면 더욱더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