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영화, 넷플릭스

'나의 해방일지' 출연진, 인물관계도, 방송시간, 넷플릭스, 티빙, 그리고 나의 아저씨 작가

by Searching 2022. 4. 7.

jtbc의 새 주말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이거 기대하는 분들 많죠? 저는 엄청나게 기대하고 있어요. 매력 있는 배우들이 많이 출연할 뿐 아니라, 많은 분들이 인생 드라마로 꼽는 또 오해영, 나의 아저씨 작가의 신작이기도 하거든요.

방송 시작 전에 나의 해방일지를 설명하는 몇 가지 키워드 찾아봤어요.

 

'나의 해방일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나의 해방일지' 키워드

1. 출연진

이엘, 이민기, 김지원, 손석구, 상상하지도 못한 조합 아닌가요? 이엘, 이민기, 김지원은 삼남매로, 손석구는 마을로 들어온 외지인이라고 하네요.

 

2. 방송시간

'나의 해방일지'는 jtbc의 주말드라마, 토, 일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됩니다. 첫 방은 4월 9일 10시 30분입니다.

 

3. 넷플릭스, 티빙

'나의 해방일지'를 볼 수 있는 ott는 넷플릭스와 티빙입니다. 방송시간을 놓쳤다면, 넷플릭스나 티빙에서 보면 되겠죠?

 

4. 인물관계도

삶에 찌들어버린 삼남매가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라고 하는데, 인물관계도를 보면서 어떤 내용인지 짐작해보세요.

 

5. 나의 아저씨 작가

'또 오해영', 그리고 '나의 아저씨'까지 박해영 작가의 드라마를 인생 드라마로 꼽는 분들 많죠?

저도 '또 오해영'과 '나의 아저씨'는 정말 아끼고 좋아하는 드라마거든요. '나의 해방일지'는 박해영 작가의 신작이라고 해서 너무나 기대하고 있어요.

 

넷플릭스

티빙

 

 

몇 가지 키워드로 알아본 '나의 해방일지', 어떤 것 같으세요? 기대되지 않으세요?

저는 이번 주말부터 쭉 '나의 해방일지'와 함께 하려고요.

 

 

 

스물다섯 스물하나 결말, 아쉽지만 여운이 남네요. 그나저나 나희도 남편은?

 

스물다섯 스물하나 결말, 아쉽지만 여운이 남네요. 그나저나 나희도 남편은?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드디어 종영을 했습니다. 해피엔딩을 바랐던 대다수의 시청자들의 바람과는 다른 결말이라 지금 여러가지 반응이 나오고 있더라고요. 저는 이런 엔딩도 어찌 보면 해피엔

searching.tistory.com

 

신사와 아가씨 후속 '현재는 아름다워' 주연, 줄거리, 방송시간

 

신사와 아가씨 후속 '현재는 아름다워' 주연, 줄거리, 방송시간

신사와 아가씨 후속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요거 재미있을 것 같아요. KBS 주말드라마는 그냥 틀어두게 되잖아요. 부모님들이 집에 계시면 뭐 100%라고 할 수 있고요. 이런 걸 왜 보는데 하면서

searching.tistory.com

 

애플TV+ 파친코, 1화 무료로 보는 방법

 

애플TV+ 파친코, 1화 무료로 보는 방법~

애플TV+를 통해 공개되는 파친코, 드디어 내일 볼 수 있겠네요. 파친코는 애플TV+ 오리지널 드라마로 애플TV+에서만 공개됩니다. 지금 해외 비평 사이트들의 평이 정말 좋아서 모두들 기대하고 있

searchi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