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장마 필수템 최대 50% 할인 ×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본문 바로가기

 

 

백과사전

갤럭시 Z 폴드3, 갤럭시 Z 플립3 공식 렌더링이 유출되었는데, 멋지네요 👍

by Searching 2021. 6. 25.

갤럭시 Z 폴드3, 갤럭시 Z 플립3 공식 렌더링이 유출되었습니다. 

유명 IT 팁스터(IT 정보 유출자)인 Evan Blass(트위터 @evleaks)가 갤럭시 Z 폴드3, 갤럭시 Z 플립3 공식 렌더링을 공개했습니다. 확실히 더 멋져졌네요. 내구성이나 기능은 훨씬 좋아지고, 가격은 전작에 비해 낮춘다고 하는데 인기 많을 것 같아요.

 

 

유출된 갤럭시 Z 폴드3, 갤럭시 Z 플립3 공식 렌더링

이번 유출 공식 렌더링은 Evan Blass가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업데이트했다고 합니다. 위 사진에서는 갤럭시 Z 플립3를 주목해볼 필요가 있죠? 외부 액정이 확 넓어진 점, 이거 너무 좋네요. 갤럭시 Z 플립을 사용하고 있는 입장에서 가장 아쉬웠던 점 중의 하나가 바로 작아도 너무 작은 외부 액정이었거든요. 디자인도 기존의 Z 플립보다 훨씬 예쁘고 멋진 거 같습니다.

그리고 반가운 루머가 있어서 소개해드릴게요. 갤럭시 Z 플립3는 플립을 열지 않고도 삼성페이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커진 외부 액정, 접은 상태에서 삼성페이 사용, 이 두 가지 만으로도 제 기준에서는 충분한 만족감을 줄 것 같습니다.

 

 

갤럭시 Z 폴드3의 펜 기능 지원 여부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았는데, 이젠 확실해진 것 같습니다. 펜 기능 지원하는 거 같죠? 펜 기능 지원은 곧 액정 내구성도 훨씬 좋아졌다는 의미겠죠? 갤럭시 Z 폴드3는 점점 완전체에 가까워지는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한번해 해결할 수 있는 기기라니. 

갤럭시 노트처럼 펜 수납은 불가능하지만, 방수 기능을 추가했다고 합니다. 갤럭시 Z 폴드3 구매하는 분들 정말 많을 것 같네요.

 

 

 

유출로 엿보는 갤럭시 z 폴드3, 갤럭시 z 플립3

갤럭시 팬들에게는 아쉬운 소식이죠, 올해는 갤럭시 노트가 나오지 않는다고 해요. 하지만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폴더블 폰 사용해볼 생각이 있거나 하반기에

searching.tistory.com

정확한 사양 및 가격 등은 곧 있을 갤럭시 Z 폴드3, 갤럭시 Z 플립3 언팩 행사에서 확인할 수 있겠네요. 언팩 행사까지 어떻게 기다리죠? 갤럭시 Z 폴드3, 갤럭시 Z 플립3가 출시되면, 곧 아이폰 13 시리즈도 발표하겠죠? 저는 삼성과 애플 발표가 모두 있는 하반기가 역시나 더 좋더라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