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가짜사나이2, 며느라기 등으로 핫한 카카오 TV, 카카오톡과 카카오 TV 앱에서 볼 수 있어요.

by Searching 2020. 12. 8.

카카오 TV 보는 방법: 카카오톡, 카카오 TV 앱

요새 카카오 TV가 핫하다는 소문이?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많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 TV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에서 바로 보는 방법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카카오톡 더 보기에서 전체 서비스 터치하세요.

 

카카오 TV 아이콘이 보이나요? 여기 클릭해보세요. 그럼 카카오 TV 볼 수 있어요. 너무 간단하죠?

 

카카오 TV는 계속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해서 공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실 저도 오늘 처음 접속해봤는데, 은근 프로그램이 많더라고요. 여기저기서 많이 들어본 유명한 프로그램도 많고요.

현재 예능과 드라마 2가지 장르의 프로그램들만 제공하고 있는데, 장르 역시 계속 확장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유명한 프로그램 몇 개 찾아봤어요.

화제의 프로그램이죠? 가짜사나이. 가짜사나이 시즌 2, 가짜사나이2가 있더라고요. 가짜사나이2도 카카오 TV에 있는 줄은 몰랐네요.

 

요거 재미있다고 입소문이 슬슬 나고 있던데, 드라마 며느라기요. 어디에서 방송하는 거지 궁금했는데, 카카오 TV였네요. 저는 아직 시작하지 않은 드라마인 줄 알았어요.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인 줄 알았다는... ㅋ

이효리가 나와서 화제가 된 페이스아이디, 찐경규, 개미는 오늘도 뚠뚠 등 어디서 한 번은 들어보지 않았나요? 이 프로그램들이 모두 카카오 TV  프로그램이었어요 ㅎㅎ

카카오톡에서만 카카오 TV를 볼 수 있냐고요? 물론 아니죠~

 

카카오 TV 앱이 있거든요. 앱 스토어나 플레이 스토어에서 카카오 TV 앱을 다운로드해서 설치해보세요. 카카오톡에서는 이용할 수 없는, 볼 수 없는 방송이 있거든요.

 

카카오 TV 라이브는 카카오톡에서는 볼 수 없더라고요. 카카오 TV 라이브 시청을 위해서는 카카오 TV 앱 설치가 필수입니다.

카카오 TV 소감은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의외로 많네'입니다. 프로그램의 길이도 길지 않아서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잠깐 쉴 때 보면 좋을 것 같아요.

폰에 카카오톡은 다 설치되어 있잖아요. 카카오 TV 한 번 시청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