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영화, 넷플릭스

PS plus 플스 플러스 10월 무료 게임 :핫휠 언리쉬드, 인저스티스 2, 로그 익스플로러, 슈퍼핫, 크라이시스 윙

by Searching 2022. 9. 29.

PS plus 10월 무료 게임이 공개되었습니다.

8월부터 10월까지 계속 플스 플러스 무료 게임들이 괜찮은데요? 확실히 소니에서 엑스박스 쪽을 신경쓰고 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되네요.

이번 10월에는 어떤 게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플스 플러스 ps plus 9월 무료 게임 (10월 3일까지 다운로드 가능)

 

플스 플러스 ps plus 9월 무료 게임 : 니드포스피드 히트,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토엠

플스 플러스 9월 무료 게임 확인해보세요. ps plus 8월 무료 게임이 워낙 대박이었어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9월에도 괜찮은 게임을 주네요. 니드포스피드 히트,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그리고 토

searching.tistory.com

 

 

PS plus 10월 무료 게임

플스 플러스 무료 게임은 플스 플러스 디럭스, 스페셜, 에센셜 구독을 해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5를 구입했다면, 플스 플러스 구독은 감히 필수라고 말하고 싶네요 ^^ 그러니까 일단 플스 플러스 구독부터 하세요.

 

1) 핫휠 언리쉬드

핫휠 미니 자동차 장난감 모으는 분들이라면 어떤 게임인지 감이 오지 않을까요? 핫휠 미니 자동차 레이싱 게임입니다. 마리오카드나 카트라이더처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 좋아한다면, 핫휠 언리쉬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인저스티스 2

슈퍼맨, 배트맨, 아쿠아맨, 조커 등등 마블보다는 역시 DC가 최고지~ 뭐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인저스티스 2는 필수 겜이 아닐까요? 멋진 DC 캐릭터를 이용한 격투 게임입니다. 인저스티스 2는 나름 재미있다는 평도 많은 대전 격투 게임이니까 이참에 다운로드 받아두세요.

 

3) 로그 익스플로러

로그 익스플로러는 재미있다는 소문이 자자하죠. 도트로 디자인된 2D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장르의 게임인데, 한번 빠져들면 헤어나올 수 없다는 평이 많더라고요. 안 해본 사람은 없어도, 일단 해본 다음에는 추천하지 않는 사람은 없다는 게임입니다.

 

4) 슈퍼핫

슈퍼핫은 오큘러스 퀘스트2로 정말 재미있게 즐겼던 게임입니다. VR로 하면 더 재미있는 게임이지만, 워낙에 스타일리시한 액션성이 있는 게임이라 플스4, 5로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5) 크라이시스 윙

오락실에서 즐기던 슈팅 게임이 갑자기 땡길 때가 있죠. 100원 짜리를 쌓아두고 즐겼던 그 갬성 ㅎㅎㅎ 이 갬성을 찾아드립니다. 크라이시스 윙 다운받으세요. 딱 오락실에서 즐기던 그런 슈팅 게임입니다.

 

 

PS Plus 에센셜, 스페셜, 디럭스 가격, 혜택 알아보기

 

뉴 PS Plus 국내 5월 23일부터 서비스 예정. 엑박 게임패스 한판 붙자~!

PS Plus가 확 달라집니다. 엑스박스의 게임패스를 보면서 부러움을 숨기지 못했던 플레이스테이션 유저들은 이제 새로운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P

searching.tistory.com

 

 

 

지금 플스 플러스를 구독하면, 9월 무료게임도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10월 3일까지 9월 무료게임 다운로드가 가능하거든요.

그럼 10월 무료게임은 언제 다운로드 받냐고요?PS Plus 플스 플러스 10월 무료게임은 10월 4일부터 10월 31일까지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아직 플스 플러스 구독을 하지 않았다면, 지금 바로 구독하고 9월, 10월 무료게임 몽땅 다운받으세요~ ^^

 

 

플스 플러스 구독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