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영화, 넷플릭스

플스 플러스 ps plus 9월 무료 게임 : 니드포스피드 히트,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토엠

by Searching 2022. 9. 1.

플스 플러스 9월 무료 게임 확인해보세요.

ps plus 8월 무료 게임이 워낙 대박이었어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9월에도 괜찮은 게임을 주네요. 니드포스피드 히트,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그리고 토엠까지.

 

 

플스 플러스 가입(구독)하기

 

 

플스 플러스 9월 무료 게임

1) 니드포스피드 히트

니드포스피드 히트는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입니다. 그란투리스모처럼 정교한 드라이빙을 요하는 것이 아니라 좋은 차로 신나게 달리는 게임이라는 의미죠. 

요새 시원하게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용도의 게임이 필요했는데, 9월에 이렇게 딱 선물을 받게 되네요 ^^

신나는 게임이 필요했다면, 니드포스피드 히트 꼭 다운받으세요.

 

 

2)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격투게임의 명가 아크 시스템 웍스의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도 9월 무료 게임입니다. 격투게임 초보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고, RPG  모드로 진행하면 싱글 플레이도 꿀잼이라고 하네요.

저처럼 격투게임에 재능이 없는 사람들도 즐겁게 즐길 수 있다고 하니,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는 무료로 풀리는 날 바로 설치해서 플레이해 볼 생각입니다.

 

 

3) 토엠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거 같죠? 힐링형 퍼즐 어드벤처 게임도 토엠도 9월 무료 게임입니다.

카메라로 이곳 저곳을 찍으면서 퍼즐을 풀어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이라고 하네요. 게임으로 힐링을 하고 싶다면, 토엠 기억해두세요.

 

 

플스 플러스 구독제 요금제 별 혜택, 차이점 알아보기

 

 

 

PS plus 9월 무료 게임은 9월 6일부터 플스 플러스 구독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말은 곧 플스 플러스 지금 가입하면 8월 무료 게임도 받을 수 있다는 거죠.

8월 무료 게임이 정말 대박이었다는 건 알고 있죠?

 

 

 

PS Plus 8월 무료 게임 대박! 용과 같이7, 리틀 나이트메어, 언레일드

 

PS Plus 8월 무료 게임 대박! 용과 같이7, 리틀 나이트메어, 언레일드

PS Plus 8월 무료 게임이 공개되었습니다. 8월 플스 플러스 무료 게임은 대박 중의 대박이라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용과 같이7, 리틀 나이트메어, 그리고 언레일드까지. 워낙 유명한 게임들이라 이

searchi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