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카니발 외장 디자인 공개, 드디어 카니발 하이브리드가 나오네요
드디어 기아의 RV 카니발의 외장 디자인이 공개되었습니다. 2020년 8월 출시 후, 이번에 공개되는 더 뉴 카니발은 상품성을 강화한 페이스리프트 모델입니다.
디자인이 어떻게 달라졌는지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기아 더 뉴 카니발 디자인 공개
전면은 수직 형상의 헤드램프와 시그니처 스타맵 라이팅 주간 주행등을 적용했고,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포인트로 하는 라디에디터 그릴을 적용했습니다. 범퍼와 하단 스키드 플레이트도 새로운 디자인으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후면부는 번호판의 위치를 아래로 옮기고 노출형 핸들을 없애 테일게이트를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 연결된 스타맵 리어 콤비네이션램프의 적용을 통해 전면부와 통일감을 강조했습니다. 블랙 클래팅이 적용된 범퍼 하단과 와이드한 스키드 플레이트의 적용도 이전과 달라진 점입니다.
독특한 디자인의 알로이 휠도 눈에 띄는 부분입니다.
더 뉴 카니발은 신규 컬러인 아이보리 실버와 함께 스노우 화이트 펄, 아스트라 블루, 오로라 블랙 펄, 판테라 메탈, 세라믹 실버, 6가지 외장 컬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워트레인은 기존 가솔린, 디젤에 1.6 터보 하이브리드를 추가해서 운영합니다.
더 뉴 카니발 디자인 어떠세요? 저는 괜찮은 거 같아요. 마치 쏘렌토 곱배기 느낌? 쏘렌토 대자 느낌? ㅋㅋㅋ 뭐 저는 쏘렌토 페이스리프트도 괜찮았기 때문에 더 뉴 카니발도 맘에 들어요.
무엇보다도 이번 페이스리프트 카니발은 드디어 카니발 하이브리드가 나온다는 점이 가장 눈에 띄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주변에도 카니발 하이브리드 기다린다고 하는 분들이 엄청 많았거든요.
더 뉴 카니발은 11월 사전계약을 통해 판매 시작할 예정이고, 11월에 상세 정보와 가격이 공개됩니다.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전기차, 더 기아 레이 EV 출시
레이 전기차 더 기아 레이 EV가 올해 기아자동차에서 나온 차들 중에서 가장 평가가 좋은 차중 하나가 아닐까 싶은데, 저도 여건이 된다면 한 대 구입해서 데일리 카로 사용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