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과사전

2020 나이키 에너지위크 대박, 쪽박, 아니면 쏘쏘? 일정, 혜택, 이벤트 알아봤어요.

by Searching 2020. 11. 9.

가을이면 돌아오는 나이키 에너지위크가 시작했습니다. 에너지위크는 한 주간 진행되는 나이키 코리아의 가을 세일 이벤트 정도라고 보면 될 거에요. 이번에는 세일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고 해서, 2020 나이키 에너지위크에 대해 살짝 알아봤습니다.

 

2020 나이키 에너지위크는 11월 9일부터 14일까지 나이키 사이트와 강남, 명동, 홍대, 타임스퀘어 매장과 전국 팩토리스토어(아울렛)에서 진행된다고 해요.  매일 다른 테마의 제품이 공개됩니다. 오늘은 멤버스 데이네요.

 

오늘 판매 중인 상품 살짝 살펴봤는데, 괜찮은 거 꽤 있던데요? 기본템, 데일리 슈즈로 딱 좋은 나이키 에어 테일윈드 79, 나이키 킬샷 OG가 눈에 띄더라고요. 이런 신발은 매치하기가 편하죠. 어떤 옷에다가 신어도 괜찮기 때문에 지금처럼 가격 착할 때 사두면 좋죠. 각각 45%, 30% 할인하고 있어요.

이번 주는 매일 나이키 사이트 방문해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갑자기 괜찮은 세일 상품이 툭 튀어나올 수도 있으니까요.

 

그럼 2020 나이키 에너지위크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액 별 추가 할인이 있네요? 1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4만원이 추가 할인됩니다.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도 있습니다. 20만원 이상 구매하신 멤버분들 중 추첨을 통해 게이밍 팩 핀 & 스티커 세트를 증정한다고 해요. 꽤 귀여워서 갖고 싶긴 한데... 이거 받으려고 20만원 이상 구매하기엔, 좀 그렇죠? ^^;

 

내일이죠? e스포츠 데이. e스포츠 데이 제품을 구매하면, 에너지위크 이후에 이용할 수 있는 20% 할인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첨을 통해 T1 사인 티셔츠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e스포츠 까막눈이라 전에 TV 예능에서 봤던 FAKER 밖에 모르겠어요 ㅠㅜ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매일 특별한 나이키 신발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해요. 일단 오늘은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와플인 것 같아요. 정말 탐나는 신발입니다. 지난주에 드로우를 진행하기도 했고요. 저도 응모를 했지만, 결과는... ㅠㅜ 당첨이 되었다면 벌써 12번도 더 자랑했겠죠? ㅋ

 

2020 나이키 에너지위크에 대해 살짝 알아봤는데 어떤 거 같나요? 대박, 쪽박, 아니면 쏘쏘? 저는 좀 더 두고봐야 할 것 같아요. 매일 새로운 상품이 나온다고 했으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