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플스5 2월 사전예약 (선착순, 추첨 쇼핑몰 총정리)

by Searching 2022. 2. 11.

플스5 2월 사전예약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저를 포함 플스5를 원하는 분들이, 이번 2월에는 꼭 플스5 예판에 성공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선착순 예판, 추첨 예판 쇼핑몰을 정리해봤습니다.

 

 

플스5 2월 사전예약

1) 선착순 사전예약

플스5 2월 선착순 예약판매

선착순 예약판매는 기존 방식의 예판으로 2월 11일 낮 12시에 위 링크 사이트들에서 선착순으로 판매가 진행됩니다.

마음에 드는 쇼핑몰을 선택하고, 12시가 되기 전에 선택한 쇼핑몰에서 미리 대기하고 있다가 12시가 되면 바로 주문하고 결제를 해야 합니다.

 

 

PS5 2월 선착순 예약판매 2월 11일 낮 12시

PS5 2월에는 꼭 손에 넣으시길 바랍니다. 플스5 2월 선착순 예약판매 일정 및 판매 사이트 정보 준비했습니다. PS5 웃돈을 주고서라도 구하려고 했던 분들은 잠깐 스톱~! 이번 주 금요일에 선착순

searching.tistory.com

 

 

2) 추첨 사전예약

플스5 2월 추첨 예약판매

ATGAME 계열 판매처에서는 구매방식이 추첨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2월 11일 낮 12시부터 13일까지 위 쇼핑몰 중에서 한 곳을 선택해서 구매권을 응모하세요. 응모한 구매권이 당첨된 사람들만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위 사이트들의 응모를 모두 취합하여 추첨이 진행되기 때문에 위 쇼핑몰 중 하나만 선택해서 응모하면 됩니다. 중복 응모가 확인되면 당첨에서 제외됩니다.

ATGAME 계열 판매처에서 플스5 구매한 적이 있다면 당첨 및 구매에 제한이 있습니다.

 

 

플스5 2월 예약판매, 추첨식 추가

플스5 2월 예약판매에는 추첨식이라는 새로운 방식이 추가되었습니다. 기존 선착순 예약판매는 일반인들이 구매하기 어렵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었죠. 이점을 보완하기 위해 플스5 2월 예약판

searching.tistory.com

 

 

플스5 2월 예약판매는 2번의 기회가 있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선착순 1번, 그리고 추첨식 1번. 먼저 선착순 방식의 예약판매 도전하세요. 선착순 방식 예판에 실패했다면, 그때 추첨식 예판에 참여하면 되겠죠?

선착순, 추첨 뭐든 상관없으니까 2월 예약판매 플스5 물량에는 꼭 제 플스5가 하나 있었으면 좋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