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과사전/금융

카카오뱅크 atm 카드 없이 출금하는 방법 (atm 스마트 출금)

by Searching 2021. 10. 15.

카카오뱅크를 이용하고 있다면, atm에서 카드 없이 출금을 할 수 있어요.

사실 카카오뱅크를 이용하고 있는 많은 분들이 모르고 있더라고요. 요거 은근 꿀팁인데 말이죠.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발급받지 않았다면, 오늘 카드 없이 출금하는 방법 알아두세요. 

 

 

 

 

 

카카오뱅크 atm 카드 없이 출금 방법

카카오뱅크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 중에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발급받지 않은 분들이 꽤 많죠. 이런 분들 중에 카카오뱅크 출금할 때, 카뱅에서 다른 은행 계좌로 이체한 후에 출금하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오늘부터는 이렇게 하지 마세요. 카카오뱅크 ATM 스마트출금 한 번만 설정해두면, CU, 세븐일레븐 편의점 atm에서 언제든지 카드 없이 출금할 수 있거든요.

 

 

 

 

카카오뱅크를 실행하고, 오른쪽 제일 아래 점 세 개를 눌러서 메뉴로 진입하세요. 여기 atm 스마트출금이 보이죠? 

사용하기 눌러서 atm 스마트출금을 활성화시켜주세요.

 

 

 

출금계좌를 선택하고 선택한 계좌를 등록하세요. 출금을 할 카카오뱅크 계좌를 선택하면 되겠죠?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계좌등록을 마무리하면, 카드 없이 카카오뱅크 ATM 출금 준비 완료~!

준비를 마쳤으니, 카카오뱅크 ATM 출금해봐야죠?

 

 

 

카카오뱅크 ATM 스마트출금을 이용 가능한 ATM은 CU, 세븐일레븐 편의점과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 롯데 유통점에 위치한 ATM입니다. 주변에 CU나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다면 출금하기 편하겠죠?

 

출금을 할 ATM에 왔으면, atm 기기에서 카카오뱅크, 스마트출금 메뉴를 선택하고 계좌번호와 계좌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그리고 스마트폰의 카카오뱅크 앱에서 atm 스마트출금을 실행하면 계좌 아래에 출금용 인증번호 만들기 배너가 나타납니다. 여기를 누르면 6자리 출금용 인증번호가 생성됩니다. 이 번호를 atm에 입력하고, 출금할 액수를 선택하면 됩니다. 

 

 

 

📱 카카오뱅크 앱 설치하기 (갤럭시)

 

📱 카카오뱅크 앱 설치하기 (아이폰)

 

 

 

카카오뱅크 atm 스마트출금 한도는 50만원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는데, 언제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atm 수수료, 수수료는 무료입니다.

수수료 걱정도 없으니 이제 atm에서 카카오뱅크로 카드 없이 맘껏 출금해보세요. 물론 atm 스마트출금은 설정이 되어 있어야 하는 거 알죠? 2~3분이면 설정 끝이니까 지금 바로 설정해두세요.

 

 

 

카카오뱅크의 파킹통장, 세이프박스 한도가 1억으로 상향

 

카카오뱅크의 파킹통장, 세이프박스 한도가 1억으로 상향되었습니다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는 카카오뱅크의 파킹통장입니다. 이번에 한도가 천만 원에서 1억 원으로 상향되었습니다. 이번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의 한도 상향은 다분히 토스뱅크를 의식하고 내린

searching.tistory.com

 

카카오뱅크 중신용플러스대출, 중신용비상금대출 조건, 한도

 

카카오뱅크 중신용플러스대출, 중신용비상금대출 조건, 한도 알아보기

카카오뱅크에서 자체 중신용대출인 중신용플러스대출과 중신용비상금대출을 출시했습니다. 확실히 최근 카카오뱅크에서는 중저신용자를 위한 중신용대출에 많이 공을 들이는 모습이죠? 정부

searchi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