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16 사전예약 ×

할인받고 구매하기

본문 바로가기

 

 

백과사전

지난 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먹통? 페이스북 다운과 오징어 게임

by Searching 2021. 10. 5.

오늘 새벽이었죠? 페이스북에서 운영하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왓츠앱이 먹통이 되었습니다. 저는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인스타그램이 또 다운된 건가 싶었는데 맞더라고요. 새로 고침이 되지 않더라고요. 카페나 커뮤니티를 들러보니까 다들 안된다고... 다행히 아침에 일어나서 확인해보니 이제 정상화되어있네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다운 덕분에 새벽에 트위터에 사람이 몰렸나봐요. 트위터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먹통 관련 드립이... ㅋㅋㅋ 오늘은 이 드립 중에서 넷플릭스와 트위터 계정의 드립을 살짝 살펴보려고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다운과 오징어 게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왓츠앱이 오늘 1시경부터 먹통이 되었습니다. 페이스북은 접속이 되지 않았고, 인스타그램은 새로운 피드로 업데이트가 되질 않더라고요. 

그러자 사람들이 트위터로 몰려가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이 다운되었다며 드립을 날리기 시작했죠. 넷플릭스와 트위터의 정식 계정도 이 드립에 동참했습니다.

 

넷플릭스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오징어 게임의 한 장면을 이용해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먹통에 대한 트윗을 날리자, 트위터에서도 오징어 게임의 장면을 이용해서 답글을 달아주었습니다.

 

넷플릭스는 오징어 게임을 본 사람들은 모를 수 없는 숫자 456, 001, 그리고 깐부라고 트윗을 한 번 더. 그러자 트위터는 새벽이(정호연)의 컷으로 답글을 ㅎㅎㅎ

넷플릭스 및 트위터 계정 관리자들의 센스가 정말 어마어마하죠? 그리고 무엇보다도 오징어 게임이라는 국내 제작 콘텐츠가 이런 드립의 소재로 쓰인다는 것에서 정말 놀랐습니다. 전세계 넷플릭스 1위가 오징어 게임이라는 소식은 들었지만, 이정도일 줄이야. 제가 생각하고 있는 것보다 오징어 게임의 인기가 훨씬 대단한 거 같아요.

 

오징어 게임이 아직이라면 어서 보세요.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스토리라고는 하지만, 다들 보는데 안볼 수는 없잖아요. 저는 재미있게 봤어요.

오징어 게임을 봤다면 더 재미있을 수 밖에 없는 이런 사진도 트위터에 있더라고요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오징어 게임' 볼까 말까? (스포 없음)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오징어 게임' 볼까 말까? (스포 없음)

넷플릭스에 새로운 한국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공개되었습니다. 오징어 게임은 공개와 함께 화제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재미있다, 생각보다 못하다, 참신하다, 어디서 많이 본 느낌이다... 등

searchin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