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16 사전예약 ×

할인받고 구매하기

본문 바로가기

 

 

TV, 영화, 넷플릭스

유튜브 채널 추천, 1시간에 10만명 구독, 10시간에 100만명이 구독한 블랙핑크 제니 유튜브

by Searching 2021. 1. 20.

유튜브 채널 추천

놀라운 유튜브 채널이 있어서 구독 추천을 살짝 해드릴까 해요. 채널 개설 1시간 만에 10만 명이 구독하고, 10시간 만에 100만 명이 구독한 유튜브 채널이거든요. 이런 놀라운 유튜브 채널 구독하지 않을 수 없잖아요.

어떤 채널이냐고요? 바로 블랙핑크 제니 유튜브 채널입니다. 순식간에 늘어나는 구독자 수를 보며 블랙핑크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 유튜브

물론 블랙핑크 제니 공식 유튜브 채널 맞습니다. 그러니까 이렇게 구독자가 많은 거겠죠?

오늘 오후 기준 구독자가 416만이네요. 잘은 모르지만 이 정도면 딱히 가수 활동을 하지 않아도 먹고사는 데는 전혀 문제없겠죠? 너무너무 부럽네요. 갑자기 튀어나온 속마음 ㅋㅋ

 

제니 유튜브 채널

 

제니 유튜브 채널에는 현재 1개의 영상만 올라와있습니다. 생일을 맞아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는 내용의 영상인데, 조회수가 어마어마, 1767만회라니.

블랙핑크 좋아해서 저는 얼른 구독 완료. 어서 새로운 영상도 올려주면 좋겠네요. 아, 그리고 다른 멤버들도 어서 채널 개설하면 좋을 것 같아요.

 

어떤 영상인지 궁금하다고요? 이런 영상입니다 ㅎㅎ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찾아보는 김에 궁금해서 제니 인스타그램도 찾아봤는데, 진짜 놀랍네요. 팔로워가 3832만 명이래요.

프로필을 보면 위에 소개한 본인의 유튜브 채널 주소도 있죠?

 

제니 인스타그램

 

제니를 좋아한다면, 블랙핑크를 좋아한다면. 어서 유튜브 채널 구독, 인스타그램 팔로우하세요. 이미 다 했다고요? 😅

 

 

 

10월 14일 넷플릭스 다큐,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가 공개됩니다.

오늘 블랙핑크 기사가 많네요. 헐, 블랙핑크가 빌보드 200 차트 2위를 했다네요. 와, 이제 블랙핑크는 정말 넘사벽 걸그룹이 되었네요. 이번 앨범 다시 들으면서 국뽕에 취해봐야겠네요. 그나저나

searching.tistory.com

블랙핑크 넷플릭스 다큐도 추천합니다. 재미있게 잘 봤던 다큐거든요.

유튜브 채널 추천은 꾸준히 해보려고 해요. 몰라서 그렇지 재미있는 채널이 너무 많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