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오메가 스와치 스피드마스터 문스와치, 3월 26일 국내 판매~

by Searching 2022. 3. 25.

오메가 스와치 스피드마스터 문스와치? 이게 뭐지?

오메가와 스와치가 콜라보를 했다면 믿으시겠어요? 게다가 오메가 스피드마스터 문워치 디자인을 베이스로 한 콜라보. 대박이죠? 😲

오늘은 이 오메가 스와치 스피드마스터 문스와치에 대한 정보와 구매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스와치 홈페이지 바로 가기

 

오메가 스와치 스피드마스터 문스와치

오메가와 스와치의 콜라보를 통해 나온 오메가 스와치 스피드마스터 문스와치는 태양계를 컨셉으로 하고 있습니다. 태양계에 있는 행성을 모티브로 디자인과 컬러를 설정했다고 합니다.

자, 그럼 디자인 직접 확인해볼까요?

 

오메가 스와치 스피드마스터 문스와치 태양

태양은 노랑 컬러가 포인트 아이템으로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오메가 스와치 스피드마스터 문스와치 수성

수성은 달과 함께 제 개인적인 1픽을 두고 다투고 있습니다. 무난한 컬러죠?

 

오메가 스와치 스피드마스터 문스와치 금성

여성분들은 금성 딱 좋을 것 같은데요? 물론 남자는 핑크입니다만...

 

오메가 스와치 스피드마스터 문스와치 지구

민초파라면 스피드마스터 문스와치 지구를 선택해야겠네요.

 

오메가 스와치 스피드마스터 문스와치 달

수성과 함께 개인적인 1픽을 노리고 있는 달입니다. 

 

오메가 스와치 스피드마스터 문스와치 화성

화성은 강렬한 레드. 팔에 차고 다니면 존재감 뿜뿜할 것 같네요.

 

오메가 스와치 스피드마스터 문스와치 목성

목성은 컬러가 너무 고급스럽죠? 2개를 살 수 있다면, 저는 수성, 달 중 하나를 선택하고, 나머지 하나는 이걸로 할게요.

 

오메가 스와치 스피드마스터 문스와치 토성

토성은 남성분들이 캐쥬얼하게 착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오메가 스와치 스피드마스터 문스와치 천왕성

천왕성, 컬러 매력있죠? 이런 컬러 좋아하는 분들이 꽤 많더라고요.

 

오메가 스와치 스피드마스터 문스와치 해왕성

요새 블루 컬러에 빠져있는데, 해왕성이 딱 블루네요.

 

오메가 스와치 스피드마스터 문스와치 명왕성

명왕성도 컬러 조합 매력 넘치네요.

어떤 행성의 오메가 스와치 스피드마스터 문스와치가 제일 맘에 드세요? 저는 고민을 많이 해봤는데, 달과 목성으로 정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걸 빠뜨릴 뻔 했네요. 구매 방법 알려드릴게요.

3월 26일 전세계 출시, 국내에서는 명동 스와치 매장에서 판매됩니다. 스와치 명동점 오픈 시간이 10시 30분이라고 하니까, 아침 일찍 줄을 좀 서서 기다려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한정판은 아니라고 하는데, 금방 품절될 것 같아서요.

가격은 319000원이고, 1인당 각기 다른 모델로 2개까지 구입 가능합니다.

 

스와치 명동점 지도 보기

 

 

해외 후기를 살짝 보니까 소재는 바이오세라믹 소재이고 만듦새는 그냥 스와치 같다고 합니다. 디자인은 정말 예쁘다고 하고요. 오메가 스피드마스터 문워치 디자인으로 스와치가 만든 스와치 품질의 시계라고 이해하면 될 것 같아요 ^^

크게 부담없는 가격의 재미있는 데일리 시계를 찾고 있거나, 소장가치도 있고 재미도 있는 그런 시계를 찾고 있었다면 저는 오메가 스와치 스피드마스터 문스와치 구매하는 거 괜찮을 것 같아요.

 

 

맘에 드는 스와치 시계 발견, 스와치 디즈니 미키마우스 키스 해링 콜라보

 

맘에 드는 스와치 시계 발견, 스와치 디즈니 미키마우스 키스 해링 콜라보

맘에 드는 스와치 시계를 찾았어요 아이폰을 사용할 때, 애플워치를 쓰다가 귀찮아서 팔았었는데. 지금 갤럭시를 사용하면서 갤럭시 워치 액티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충전 등 여러 가

search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