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이번 에픽게임즈 스토어 무료 게임은 바로 nba 2k21입니다.

by Searching 2021. 5. 24.

요새 괜찮은 게임을 무료로 뿌리고 있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번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무료 게임은 무려 nba 2k21입니다. 에픽게임즈에서 오랜만에 대박 게임을 무료로 풀었네요. 지금 nba 플레이오프가 진행되고 있는 거 알죠? 그래서 그런지 이번 무료 게임에 대한 반응이 정말 뜨겁습니다. 어서 받아서 설치하세요.

 

 

에픽게임즈 nba 2k21 무료

nba 2k21은 대표 nba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nba 팬들은 물론, 게임 팬들도 매년 기다리는 게임이죠. 저도 굉장히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저는 nba 2k20을 즐기고 있었는데, 이게 뭔 일이래요?

이런 게임을 무료로 풀다니, 에픽게임즈 스토어 그야말로 혜자네요. 아, 그리고 3일 뒤에는 또 새로운 무료 게임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요것도 체크하세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nba 2k21은 5월 27일까지만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정가 65000원짜리가 지금 공짜라니까요. 어서 에픽게임즈 스토어로 가서 다운로드하세요.

 

에픽게임즈 스토어 바로 가기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는 무료 게임뿐 아니라 메가 세일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이버펑크 2077,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등 인기 게임을 저렴한 가격에 쇼핑할 수 있어요. 스토어 방문해서 어떤 세일 게임이 있나 직접 확인해보세요.

 

 

 

nba 2k21 능력치(오버롤) 쉽게 확인해볼까요?

시즌이 시작하면 nba를 시청하고, 시즌이 끝나면 nba 2k 시리즈 게임을 즐기는 분들 많죠? 제가 바로 그래요 ㅎㅎ nba 2K 게임을 하다 보면 응원하는 선수와 팀, 또는 플레이할 선수와 팀의 능력치가

searchi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