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애플 명동 4월 9일 10시 오픈, 방문 예약 방법 (위치, 주차팁)

by Searching 2022. 4. 5.

국내 애플스토어 3호점 애플 명동이 드디어 이번 주 토요일 4월 9일 10시에 오픈합니다.

애플 명동 위치, 방문 예약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픈일에는 방문하면 특별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애플 좋아하는 분들은 예약해서 방문해보세요.

 

 

애플 명동 4월 9일 10시 오픈

소문이 무성했던 애플스토어 3호점은 애플 명동으로 밝혀졌습니다. 애플 명동이 4월 9일 오전 10시에 오픈하거든요.

오픈 당일 애플 명동 방문은 예약제로 진행됩니다. 애플은 새로운 애플스토어를 오픈할 때마다 특별한 기념품을 증정했거든요. 요거 노리는 애플 마니아들 많거든요. 지난번에는 애플 로고 스티커와 에코백을 줬던 것으로 알고 있어요.

아무튼 오픈일 방문을 위해서는 예약을 해야 하는데, 예약은 애플 한국 공식 사이트의 애플 명동 페이지에서 4월 7일 오전 8시부터 할 수 있습니다. 

 

애플 명동 방문 예약하기

 

 

애플 명동 위치, 주차 팁

애플 명동은 롯데백화점 본점 건너편 센터포인트 명동 건물에 생깁니다. 주소는 서울 중구 남대문로 2가 9-1 센터포인트 명동.

여기 주차 어렵습니다. 아마 예약한 사람들이 몰리면 주차는 더 어려워질 것이고요. 제가 주차 팁 살짝 드릴게요.

저는 길 건너 롯데백화점 본점에 주차하는 거 추천드려요. 롯데백화점 앱을 설치하면 무료 주차권(2시간 무료 2장)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주차비 걱정 없이 롯데백화점 주차장 이용할 수 있어요. 주의할 건 오픈일이 주말이라 롯데백화점 본점에 주차하는 것도 꽤나 시간이 걸린다는 거, 주차시간 감안해서 조금 서둘러서 방문해주세요.

 

애플 명동 지도

 

Apple 명동(2022년4월예정)

서울 중구 남대문로 84 센터포인트 명동 1,2층 (남대문로2가 9-1)

place.map.kakao.com

 

 

저는 애플 명동 오픈일 방문 예약해보려고요. 예약 성공해서 방문하게 되면 후기도 한 번 올려보도록 할게요.

 

 

더 버지의 아이폰 13, 아이폰 13 미니 리뷰

 

더 버지의 아이폰 13, 아이폰 13 미니 리뷰, 엠바고가 드디어 풀렸습니다.

엠바고가 풀리면서 아이폰 13, 아이폰 13 미니 리뷰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정말 빠른 속도로 각종 매체와 유튜브에 아이폰 13, 아이폰 13 미니 리뷰가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외형이 전작인 아이

searching.tistory.com

 

아이폰 13 프로, 아이폰 13 프로 맥스 리뷰(더 버지)

 

아이폰 13 프로, 아이폰 13 프로 맥스 리뷰(더 버지)

아이폰 13 프로, 아이폰 13 프로 맥스의 리뷰 확인해보세요. 엠바고가 풀리니까 리뷰를 찾아보기가 부담스러울 정도로 아이폰 13 시리즈에 대한 수많은 리뷰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13 프로, 13 프로

searchi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