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과사전

심심할 때, akinator 아키네이터 인물 맞추기 게임 한 번 어때요?

by Searching 2020. 10. 20.

너무 신기했던 게임이 생각났어요. 온라인 스무고개 인물 맞추기라고 하면 될까요? akinator 아키네이터.

 

아키네이터라고 하면 기억을 못 하는 분들이 많겠지만, 바로 위 화면을 보면 아마 기억이 날 겁니다 ㅎㅎ

아키네이터는 쉽게 말해 인물맞추기 스무고개 게임이죠. 심심할 때, 요 게임하면 은근히 재미있더라고요. 생각난 김에 오랜만에 한 번 해봤어요.

 

아키네이터 하러 가기

 

 

아키네이터 게임은 pc, 모바일 웹 브라우저, 폰에 앱을 설치해서 할 수 있는데, 저는 그냥 웹 브라우저에서 하는 걸 추천할게요. 웹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데, 뭐 번거롭게 설치까지.

방법은 너무 간단해요. 먼저 어떤 인물을 생각하고, 게임을 시작하세요. 그러면 위에 보이는 뭔가 얄미운 지니(별로 안 얄밉게 생겼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게임을 해보면 급 얄미워 짐)가 질문을 할 거예요. 그 질문에 대해 답을 선택하면 되고요.

 

 

지니가 20개 정도의 질문을 하고 내가 생각한 인물을 맞추죠. 맞추면 지니의 승리, 못 맞추면 나의 승리.

저는 열두 번째 질문에서 패배를 직감했습니다 ㅜㅜ 

 

 

쉽게 맞춰버리네요. 너무 쉽게 맞춰버리니까 뭔가 자존심 상하는 것 같고, 이 게임 한 번 이겨보려고 안 유명한 인물 생각하는 거 생각하는 것도 좀 자존심 상하고. 이기려고 거짓말을 할 수도 없고 ㅋㅋㅋ 이제 슬슬 아키네이터의 지니가 얄미워지기 시작했을 겁니다.

 

 

아무것도 아닌 게임인데, 내 생각을 맞추는 게 신기해서 한 번, 이겨보고 싶어서 한 번 하다 보면 시간이 순삭...

심심할 때, akinator 아키네이터 게임 한 번 해보세요.  재미 쏠쏠 보장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