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장마 필수템 최대 50% 할인 ×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본문 바로가기

 

 

IT

신한페이판 카드 등록 방법

by Searching 2021. 5. 20.

신한카드를 이용하고 있다면, 아마 스마트폰에 신한페이판 앱은 설치되어 있을 겁니다. 저는 신한페이판에 종종 들어가서 이용 내역 확인하고, 실적에 따른 혜택을 확인하곤 합니다. 물론 신한페이판에 카드를 등록해두고 결제 용도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신한페이판 카드 등록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제가 얼마 전에 마침 카드를 새로 발급받았거든요.

 

 

 

 

페이판 카드 등록

먼저 스마트폰에 신한페이판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겠죠? 카드가 있어도 신한페이판 앱이 없다면 설치를 할 수 없으니까요. 설치를 했거나, 이미 설치가 되어 있다면, 신한페이판 앱을 실행해주세요.

화면 하단에 마이월렛이라는 메뉴가 보일 거예요. 여기 눌러주세요.

 

 

결제수단관리를 꾸욱 눌러서 신한페이판에 카드 및 계좌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등록한 카드 및 계좌는 온오프라인 상에서 결제수단으로 사용될 수 있으니까 신한카드 또는 신한은행 계좌가 있다면 결제수단으로 추가하는 걸 추천합니다.

 

 

결제수단으로 등록 가능한 카드가 이렇게 뜨는 경우는 등록할 카드를 선택하면 됩니다.

하지만 저처럼 등록 가능한 카드가 뜨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실물 카드의 정보(카드번호, 비밀번호 등)를 직접 입력하는 방법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카드 관리 화면에서 등록한 카드가 보이면 신한페이판 카드 등록은 완료입니다. 어렵지 않죠?

이번에 새로 받은 신한카드 더모아 덕분에 여기저기 카드 등록하고, 결제 수단 변경하느라 바쁘네요 ㅎㅎㅎ

 

 

 

삼성페이 카드 등록 방법

저는 이번에 신한카드 더모아를 발급받았습니다. 혜택이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이런 혜택은 놓칠 수 없죠. 카드를 발급받았으면 해야 할 일이 있죠? 삼성페이 카드 등록해야죠. 갤럭시 스마트폰

searching.tistory.com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 중인데 새로 카드를 발급받았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삼성페이에 카드 등록해야죠. 등록 방법 어렵지 않으니까 어서 등록하세요.

 

 

 

신한카드 더모아 카드 발급 완료, 혜택 좋아서 요새 대란이라죠?

최근에 발급 대란이라는 말이 나오고 있는 카드가 있더라고요. 카드 이름으로 검색하면 발급 후기도 많고, 혜택을 설명해주는 블로그, 유튜브도 많아요. 그래서 저도 신한카드 더모아 카드 발급

searching.tistory.com

혜택 대박이라는 소문 때문에 발급받았는데, 다음 달에 과연 얼마나 적립이 되었을까 너무 궁금하네요 ^^ 다음 달에는 후기도 한 번 올려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