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타벅스 텀블러 쿠폰 등록 방법 및 이용팁

by Searching 2022. 5. 27.

스타벅스 쿠폰 중에 최고라는 스타벅스 텀블러 쿠폰.

오늘은 이 쿠폰을 스타벅스 앱에 등록하는 방법과 이용하는 팁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아, 스타벅스 텀블러 쿠폰은 스타벅스에서 텀블러를 구입하면 제공되는 텀블러 음료 쿠폰입니다. 그러니까 이 쿠폰을 얻기 위해서는 스타벅스 텀블러 구입이 필수~

 

🥤 신상 스타벅스 텀블러 보러가기

 

 

 

스타벅스 텀블러 쿠폰 등록

스타벅스 텀블러를 구매하면 영수증, 상품 교환증과 함께 스타벅스 텀블러 음료 쿠폰을 받게 됩니다. 쿠폰에서 쿠폰번호와 e-쿠폰 등록코드를 기억해주세요. 

이 쿠폰번호와 e-쿠폰 등록코드를 이용해서 스타벅스 앱에 스타벅스 텀블러 음료 쿠폰을 등록하게 되거든요.

 

 

폰에 스타벅스 앱은 다 설치되어 있죠? 스타벅스를 자주 간다면 스타벅스 앱 무조건 설치하세요. 별 적립, 사이렌 오더 등 할 수 있는 게 너무 많거든요.

스타벅스 앱을 열고 쿠폰 꾹 눌러주세요. 여기에서 스타벅스 앱에 등록되어 있는 쿠폰을 확인할 수 있고, 또 새로운 쿠폰을 스타벅스 앱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 눌러서 쿠폰 등록해볼게요.

등록할 수 있는 쿠폰의 종류는 3가지, 영수증 쿠폰, MMS 쿠폰, Star 쿠폰. 스타벅스 텀블러 쿠폰은 영수증 쿠폰이에요.

종이 쿠폰에서 확인해 놓은 쿠폰번호(17자리 숫자)와 e-쿠폰 등록코드(8자리 숫자)를 입력하고 등록하기 누르면 등록 완료~! 어렵지 않죠? 

이제 이 텀블러 쿠폰을 어떻게 하면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지, 이용팁 알아볼 차례.

 

 

 

 

 

텀블러 쿠폰으로는 무조건 벤티 사이즈

스타벅스 텀블러 쿠폰 이용팁은 하나만 기억하면 됩니다. 무조건 벤티 사이즈로 먹기~!

일부 쿠폰 사용이 제외되는 음료를 제외하면 어떤 음료던 모든 사이즈를 마실 수 있거든요. 그럼 뭐 답이 나왔죠. 기왕이면 큰 거, 그러니까 벤티 마셔야죠.

그리고 엑스트라 한 개를 무료로 추가할 수도 있어요. 엑스트라 추가 벤티 사이즈 음료, 뭐 짱 좋네요 ㅋ

 

 

스타벅스 앱 설치 (갤럭시) 스타벅스 앱 설치 (아이폰)

 

 

 

스타벅스에서 텀블러를 구입 예정이거나 텀블러를 선물 받았다면, 스타벅스 앱에 텀블러 쿠폰 등록하고 벤티 사이즈 음료 벌컥벌컥 하세요~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방법 및 좋은 점, 준비물은 스타벅스 어플 ^^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방법 및 좋은 점, 준비물은 스타벅스 어플 ^^

이런저런 이유로 스타벅스를 자주 가게 됩니다. 스타벅스 겨울 프리퀀시도 물론 중요한 이유죠, 열심히 모으고 있어요 ^^ 오늘은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방법과 사이렌오더의 좋은 점에 대해 알아

searchi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