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과사전

상업용 이용 가능한 귀여운 산돌 무료 폰트, Sandoll 삼립호빵체

by Searching 2020. 11. 17.

무료 폰트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거 같아요. 그래서 언젠가 한 번은 쓰겠지 하는 마음으로 무료 폰트를 모으고 있어요.

오늘은 최근에 찾은 상업용 이용 가능한 귀여운 산돌 무료 폰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름부터 벌써 귀엽죠? Sandoll 삼립호빵체. 이름처럼 폰트 디자인이 정말 귀엽더라고요. 저는 이미 다운로드해서 사용 중입니다.

참고로 이 포스팅 제일 첫 이미지도 Sandoll 삼립호빵체를 이용해서 만들어봤어요 ㅎㅎ

 

삼립호빵 50주년을 기념해서 산돌과 함께 개발한 서체라고 해요. 와, 호빵이 벌써 50주년이라니 정말 오래된 간식이었군요. 자꾸 호빵 이야기를 하니까 괜히 먹고 싶어지네요. 귀갓길 편의점에 호빵 보이면 하나 사 먹을래요. 50주년 축하빵이라고 하죠, 뭐.

 

기본 버전과 아웃라인 버전을 모두 다운로드할 수 있고, 한글과 함께 영어 서체도 있어서 활용도가 높을 것 같습니다.

산돌 무료 폰트 찾고 있었다면, Sandoll 삼립호빵체도 다운받아보세요.

 

Sandoll 삼립호빵체 다운받으러 바로 가기

 

상업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무료 폰트인지 중요한 분들 많죠? 위 사용범위를 보니까 충분히 상업용으로 이용 가능하겠더라고요. 

상업용 산돌 무료 폰트 찾고 있었다면, Sandoll 삼립호빵체도 한 번 이용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