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과사전

갤럭시 버즈 프로 사전예약하세요. 한정판 애니콜 갤럭시 버즈 프로 케이스도 받을 수 있어요~!

by Searching 2021. 1. 15.

갤럭시 버즈 프로 사전예약

갤럭시 S21 시리즈와 함께 갤럭시 버즈 프로가 공개되었습니다. 제가 목 빠지게 기다렸던 바로 그 갤럭시 버즈 프로~

엠바고가 풀리면서 유튜브에 갤럭시 버즈 프로 리뷰가 여러 개 올라왔더라고요. 다들 극찬하는 걸 보니 사지 않을 수가 없네요. 기대했던 노이즈 캔슬링 기능 너무 좋고, 음질이 몰라 볼 정도로 좋아졌다고... 👀

저는 갤럭시 버즈 프로 사전예약하려고 합니다.

 

 

삼성닷컴, 갤럭시 버즈 프로 사전예약

저는 삼성닷컴에서 갤럭시 버즈 프로 사전예약을 할 예정입니다. 삼성닷컴이 혜택이 가장 좋은 것 같더라고요.

혜택 살짝 알아볼게요. 가장 대박 혜택이라고 생각을 한 건 갤럭시 버즈 프로 케이스를 증정하는데, 디자인이 예전 애니콜 모양... 너무 귀엽지 않나요? 😍

삼성카드 결제하면 5% 할인에 선착순 2만 명에게 스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2장 증정합니다. 그리고 1300K에서 갤럭시 버즈 프로 케이스 구매 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도 증정합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컬러, 가격

갤럭시 버즈 프로 가격은 239000원, 삼성카드로 5% 할인을 받으면 227810원입니다.

컬러는 팬텀 바이올렛, 팬텀 실버, 팬텀 블랙 이렇게 3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저는 이상하게 블루투스 이어폰은 블랙을 선택하지 않게 되네요. 팬텀 바이올렛과 팬텀 실버 중에서 고르고 있어요.

 

애니콜 갤럭시 버즈 프로 케이스

요게 바로 삼성닷컴에서 사전예약 구매를 했을 때, 받을 수 있는 애니콜 갤럭시 버즈 프로 케이스입니다. 두 가지 모두 너무 귀엽고 맘에 들어서 선택 장애가 왔어요 😓

저처럼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사용하고 있는데, 갤럭시 버즈 프로를 구입하실 분들에게 살짝 정보 하나 드릴게요. 버즈 라이브와 버즈 프로 배터리 케이스 크기가 같다고 해요. 그래서 사용하던 버즈 라이브 케이스를 버즈 플러스 케이스로 사용할 수 있어요.

 

 

갤럭시 버즈 프로 런칭 ㅣ SAMSUNG 대한민국

삼성닷컴 단독혜택으로 만나보세요

www.samsung.com

갤럭시 버즈 프로 사전예약 및 구매는 1월 31일까지. 갤럭시 버즈 프로 기다리고 있었다면, 지금 삼성닷컴에서 지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