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16 사전예약 ×

할인받고 구매하기

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ㅋㅋㅋ아이스박스 구매하고 비트코인 3만원 받는 방법, 지금 바로 뚜레쥬르로 고고~

by Searching 2024. 7. 17.

뚜레쥬르에서 신상 케이크인 ㅋㅋㅋ아이스박스 출시 기념으로 괜찮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판매가 18000원인 'ㅋㅋㅋ아이스박스' 케이크를 구매하면 최소 1만원에서 최대 3만원의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거든요.

요런 이벤트는 무조건 참여하는 게 맞겠죠? 이벤트 내용과 참여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ㅋㅋㅋ아이스박스 출시 이벤트

1. 뚜레쥬르 ㅋㅋㅋ아이스박스?

뚜레쥬르의 신상 케이크인 ㅋㅋㅋ아이스박스는 블랙쿠키 맛 시트에 마스카포네치즈맛 크림이 가득 채워져 있는 케이크입니다.

그런데 왜 이름이 ㅋㅋㅋ아이스박스일까요?

얼렸다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서 아이스박스, 케이크의 모양이 이름처럼 'ㅋㅋㅋ'라서 ㅋㅋㅋ 아이스박스입니다.

ㅋ 모양이라니... 모양이 진짜 귀엽죠? ^^

 

 

2. 출시 이벤트

7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ㅋㅋㅋ아이스박스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혜택이 대박입니다.

 

 • 최대 3만원 상당 비트코인 증정

  - 빗썸 신규 가입 3만원, 기존 고객 1만원

 • 뚜레쥬르 5000원 할인쿠폰 증정

  - 8월 31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 추첨을 통해 1천만원 비트코인 증정(1명)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 회원이 아니라면 케이크는 뭐 공짜로 먹는 거나 다름없죠, 비트코인 3만원 받을 수 있으니까요. 이미 빗썸 회원이라고 해도 1만원 비트코인 받는 거니까 8000원에 케이크 먹는 거네요.

대박 이벤트 맞죠?

 

빗썸에 가입했는지 안 했는지 가물가물하신 분들은 빗썸에 방문해서 가입 유무만 확인해 보세요.

 

 

 

비트코인 쿠폰과 뚜레쥬르 쿠폰은 ㅋㅋㅋ아이스박스 상자 안에 들어있습니다. 비트코인은 빗썸 앱에서 비트코인 쿠폰에 있는 코드를 입력하면 바로 받을 수 있어요.

상품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바로 종료된다고 하니까 뚜레쥬르 보이면 ㅋㅋㅋ아이스박스 하나 들고 나오세요~ 

 

 

 

 


틱톡 라이트 친구초대 이벤트

 

틱톡 라이트 친구초대, 초대하고 초대받고 기본 3만원 받는 방법

틱톡 라이트 친구초대 이벤트를 통해 아주 간단하게 3만원을 벌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틱톡 라이트에 친구를 초대하는 이벤트인데, 초대한 친구와 초대받은 친구 모두 3만원을 받

searching.tistory.com

요새 가장 쉬운 앱테크가 바로 틱톡 라이트래요. 틱톡 라이트 친구초대 이벤트 참여하고 3만원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