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도 연말 세일. 리복 로맨틱크라운, 리복 라이풀 콜라보 제품들도 세일~!

by Searching 2020. 12. 23.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연말 세일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도 연말 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최대 50% 세일이라 할인율이 높아서 가격이 정말 착하더라고요. 찾아보면 리복에 괜찮은 상품들이 정말 많은 건 알고 있죠? ^^

다른 나이키, 아디다스와 같은 스포츠 브랜드들에 비해서 인기가 좀 떨어질 뿐이지 멋지고 예쁜 거 많으니까 어서 찾아보세요.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

EXCHANGE REFUND REPAIR 교환, 환불 시 유의사항

shop.reebok.co.kr

 

리복 로맨틱크라운 콜라보

리복은 국내 브랜드와 적극적으로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죠. 로맨틱크라운 콜라보 상품들도 이번 세일에 포함되었네요? 굿~! ^^

리복 로맨틱크라운 콜라보 상품 중에 찜해둔 상품이 있었다면, 지금처럼 세일 많이 해줄 때 쇼핑하세요.

 

리복 로맨틱크라운 맨투맨, 후드 귀여운 거 많네요.

뭐 이런 아이템들도 좋지만, 저는 요 리복 로맨틱크라운 플리스 좋은 거 같아요. 요새 추워서 플리스 괜찮은 거 있으면 껴입기도 좋고, 아우터로 활용할 수도 있잖아요.

 

 

리복 라이풀 콜라보

리복 라이풀 콜라보도 너무 잘 나왔죠. 라이풀스러운 디자인, 컬러까지.

요 라이풀 콜라보는 나온 지가 오래되지 않아서 이번 세일에 빠지지 않을까 예상했는데.

역시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다른데요? 라이풀 제품들까지 세일에 포함시켰네요.

 

리복 라이풀 콜라보 제품 중에서는 이 자켓이 정말 맘에 들더라고요. 요새 트렌드에 딱 맞는 디자인과 핏의 자켓이잖아요. 충전재도 다운이라 가볍고 따뜻할 것 같고요.

 

위에서 소개한 상품들 말고도 괜찮은 상품들이 정말 많아요. 편하게 신을 신발이라 옷 찾고 있었다면, 지금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방문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월요일에 찾아오는 리복 온라인 스토어의 메가 세일, 리복 럭키 먼데이

리복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매력 넘치는 신발이 많거든요. 지금은 비록 나이키, 아디다스에 밀려버린 브랜드지만요. 저처럼 리복을 좋아한다면, 리복 온라인 스토어 한 번 들러보세요. 월요일마

searching.tistory.com

 

공식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의 연말 세일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연말 세일 공식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쇼핑해본 적 있으세요? 저는 몇 번 있어요. 아디다스 슈퍼스타, 스탠 스미스 등 좋아하는 신발이 꽤 있거든요. 생각해보니

searchi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