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과사전

머지포인트 연간권 머지플러스 지금이 기회, 페이코 포인트 23만원 캐시백해주거든요~!

by Searching 2021. 7. 13.

머지포인트 연간권이라고 할 수 있는 머지플러스. 지금 머지플러스 구매해서 사용해보세요. 지난번에 소개했던 머지플러스 토스 이벤트에 이어 이번에는 머지플러스 페이코 이벤트가 시작했어요. 페이코 자주 사용하고 있다면, 토스 이벤트보다 요게 더 좋을 수도 있을 거 같아요.

 

 

머지플러스 페이코 이벤트

 

머지플러스는 등록 후 1년 동안 가맹점에서 무제한으로 2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머지포인트와 비슷한 듯 다른 점이 많죠? 머지플러스 연간권의 가격은 18만 원입니다.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이라고 할 수 있죠? 하지만 지금 페이코 이벤트 중이거든요. 연간권 구매하는 18만 원보다 더 큰 금액의 페이코 포인트를 캐시백 받을 수 있거든요.

 

페이코 이벤트 덕분에 지금 머지플러스 연간권을 구입하면 12개월 동안 매달 페이코 포인트 15000원을 캐시백해주거든요. 18만 원 주고 구입했는데, 페이코 포인트를 18만 원 받게 되니까 결국엔 공짜로 구입하게 되는 셈이죠.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7월 30일에 5만 페이코 포인트를 더 받게 되거든요. 머지플러스 18만 원에 구입하고, 페이코 포인트 23만 원을 받게 되는 거죠. 게다가 1년 동안 가맹점(파리바게뜨, 이디야, 베스킨라빈스, 편의점, 마트, VIPS 등)에서 상시 무제한 20% 할인까지. 이거 완전 이득 아닌가요?

자, 그럼 이제 아래에서 요 머지플러스 연간권 어떻게 어디서 구매하는지 알아볼게요.

 

 

머지플러스 연간권은 위메프에서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18만 원입니다. 카드 할인, 쿠폰 할인을 적용하면 174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요. 이 머지플러스 판매는 내일 14일까지. 머지플러스 페이코 이벤트도 내일 구매분까지 적용됩니다. 머지포인트를 잘 이용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에 머지플러스 연간권으로 업데이트해서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머지플러스 구매하기

 

 

 

월요일까지 머지플러스 1년 연간권(18만원) 무료로 사용하고, 5만원도 받을 수 있어요.

요새 스마트 컨슈머라면 필수라고 하는 머지포인트, 그리고 머지플러스. 오늘은 머지플러스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해보도록 할게요. 머지플러스는 가맹점에서 무제한으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searching.tistory.com

머지포인트, 머지플러스의 차이와 지난 머지플러스 토스 이벤트도 확인해보세요.

댓글